Sané는 Lewandowski의 나쁜 밤에 Barça를

Sané는 Lewandowski의 나쁜 밤에 Barça를 상대로 바이에른 뮌헨의 승리를 보장합니다.

Sané는 Lewandowski의

토토 광고 아마도 여기에서 바르셀로나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점은 최근 바이에른 뮌헨을 상대로 한 모든 굴욕 중

가장 굴욕적인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활기차고 목적을 가지고 공을 움직이고, 훌륭한 기회를 즐겼으며, 정교한

오만함의 막연한 냄새와 함께 옛날 바르셀로나처럼 보였습니다. Gavi와 Pedri는 경기장에서 최고의 선수였습니다.

그러나 논쟁에서 이기는 것은 축구 경기에서 이기는 것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

. Xavi는 그의 팀이 “바이에른이 하는 것처럼 경쟁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말했을 때 바로 그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여기서 차이는 재능이나 야망이 아니라 성숙함의 차이였습니다. 바이에른은 전반전의 압박을 흡수하고 후반전에 기회를 잡았습니다.

루카스 에르난데스와 르로이 사네가 그들을 깔끔하게 정리하자, 그들은 그저 편안하고 오래된 그루브 속으로 빠져들었습니다.

가차 없는 패스 축구, 선수들이 서로 싸우고 커버하는 것이었습니다.

바이에른은 이번 시즌 첫 6경기 중 3경기를 무승부로 지금까지 분데스리가에 불을 붙이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경쟁과 이 반대에 대한 무언가가 그들 안에 있는 잡종을 끌어내는 것 같습니다.

조엘 마팁은 리버풀의 아약스전 승자가 안필드에서 지붕을 빼앗은 후 기쁨으로 비명을 질렀다.


리버풀의 조엘 마팁(Joël Matip)은 아약스를 제압하고 안필드의 불안을 완화하기 위해 부상합니다.
더 읽기
그들의 10대 플레이메이커 Jamal Musiala는 모든 빠른 발과 똑똑한 움직임, 살인 본능 등 끔찍한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 다른 쪽 끝에서 Manuel Neuer는 순수한 존재감을 통해 게임에서 그들을 유지했습니다.

하프타임에 마르셀 사비처를 대신해 레온 고레츠카를 투입하면서 미드필드전은 결정적으로 바이에른에게 유리하게 바뀌었다.

한편, 경기장에서 가장 큰 위협은 좌절스러운 밤을 견뎌 냈습니다.

아마도 세계에서 Robert Lewandowski를 저지하기 위해 수천 번의 훈련 세션을 보냈고 지난 몇 년 동안 그의

천재성을 앞세운 수비진보다 더 나은 장비를 갖춘 수비는 없을 것입니다.

Sané는 Lewandowski의

그러나 여전히 Lewandowski는 이 게임에서 승리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전반전에는 최소 3번이었으며 Pedri가 골대를 쳤던 정교한 스루볼도 있었습니다

. 확실히 레반도프스키는 이번 시즌에 바르셀로나를 경쟁력 있게 만들기에 충분한 골을 넣을 것입니다.

그러나 가장 큰 상을 위해 도전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수비입니다.

그리고 여기 바르셀로나는 아직 진행 중인 작업으로 남아 있습니다

. 아마도 Cadiz와 Viktoria Plzen과 같은 팀을 상대로 일상적인 승리를 만들어내는 것에 대한 좌절감은 진정으로 자신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팀을 상대하는 경우가 매우 드물기 때문일 것입니다.

광고

라이트백의 Jules Koundé는 Sadio Mané를 상대로 좋은 활약을 펼쳤지만,

반대편에서 Andreas Christensen과 Marcos Alonso는 페이스에서 0.5야드 떨어진 모습을 보였습니다

바이에른의 결정적인 첫 골을 위해 에르난데스를 잃은 것은 알론소였고, 알레한드로 발데가 측면에서

기다리고 있는 상황에서 레프트백 포지션은 여전히 ​​열띤 토론의 대상이다.


그러나 여기에도 약속이 너무 많았습니다. 특히 전반전 바르셀로나가 원한을 품은 팀처럼 압박하고 스크랩했을 때 그렇습니다.

표면은 기름기가 많았고 태클은 독이 있었고 초기 단계는 럭비 리그 타이틀 결정자로서 축구 경기와 비슷했습니다

. 몸은 도처에 날아가고, 공격의 물결이 연이어 물결치고, 길고 긁는 사선 킥, 모든 행동에 쓰여진 절망.

우리가 알고 있는 바이에른의 피에 굶주린 언론; 대조적으로, 바르셀로나는 지난 몇 달 동안 엄청나게 발전했는데, 이는 Xavi의 코칭과 증가된 체력 수준의 증거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