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k는 내부 고발자를 트위터 거래를

Musk는 내부 고발자를 트위터 거래를 종료하는 새로운 이유로 인용합니다.

Musk는 내부

카지노 분양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와 트위터는 지난 화요일 머스크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 구매 제안을 철회하려는 노력에 대한 최근 소송에서 서로에 대한 더 많은 비난을 쏟아냈다.

머스크는 거래를 종료하기 위해 더 많은 서류를 제출했는데, 이번에는 트위터의 전 보안 책임자가 제출한 내부 고발자의 정보를 기반으로 합니다.

트위터는 머스크의 철회 시도가 “무효하고 부당하다”며 반발했다.

머스크는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서류에서 자신의 법무팀이 7월에 발행된 원래 해지 통지서에 제공된 것 외에 거래를 종료하기 위한 “추가 기반”을 트위터에 통보했다고 말했다.

트위터는 머스크를 상대로 440억 달러 규모의 거래를 성사시키도록 델라웨어 주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 중요한 재판이 10월 17일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문서에 포함된 Twitter Inc.에 보낸 편지에서 Musk의 고문은 전임 임원 Peiter Zatko의 내부 고발자 보고서를 인용했습니다.

올해 초 해고될 때까지 Twitter의 보안 책임자를 지낸 Zatko는 미국 관리들에게 불만을 제기하면서 회사가 잘못된 사이버

보안 방어 체계와 허위 정보를 퍼뜨리는 가짜 계정을 근절하려는 시도의 태만에 대해 규제 기관을 오도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머스크는 트위터의 최고 법무 책임자인 비자야 가데에게 보낸 서한에서 자트코의 주장이 7월 해지 통지가

“어떤 이유로든 무효인 것으로 판명되면” 거래를 종료할 추가 이유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Musk는 내부 고발자를

억만장자 머스크는 자신이 인수하기로 동의한 회사가 가짜 및 스팸 계정을 적게 계산했다고 주장하며 몇 달을 보냈습니다.

별도의 SEC 문서에서 트위터는 머스크의 최근 “의도된 해고”에 대해 “트위터가 이전에 언급했듯이 불일치와

부정확성으로 가득 차 있고 중요한 맥락이 결여된 제3자의 진술에만 근거한 것”이라고 응답했습니다. “

Zatko는 토요일에 Musk의 팀으로부터 소환장을 받아 Zatko의 변호사가 Twitter와 Musk 간의 다가오는 법정 싸움을 앞두고 “비자발적” 진술이 될 것이라고 강조한 내용을 증언하도록 강요했습니다.

Zatko의 변호사는 준비된 성명에서 “그는 머스크에게 이익을 주거나 트위터에 해를 끼치기 위해 적절한 정부

기관에 내부 고발자를 공개한 것이 아니라 미국 대중과 트위터 주주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고 썼다.

Twitter는 Zatko의 주장을 포함하도록 소송을 수정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법원은 봇과 사이버 보안 문제에 대해 결정할 수 있습니다.

보스턴 칼리지의 법학 교수인 브라이언 퀸(Brian Quinn)은 머스크가 준비하는 데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말하기 때문에 재판이 지연될 수 있다고 말했다.

법원은 봇 또는 사이버 보안 문제가 트위터의 비즈니스에 수년간 해를 끼칠 “중요한 역효과”인지 여부를 결정해야 할 것이라고 Quinn은 말했습니다.more news

Quinn은 Twitter가 SEC에 제출한 문서에서 공개한 봇 문제는 Twitter가 이길 수 있는 문제인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Zatko가 제기한 사이버 보안 문제는 그렇게 쉬운 승리가 아닐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Quinn은 “이것은 제분소에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Twitter의 승자인지는

대부분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을 면밀히 분석하기 시작하면 여전히 머스크에게는 힘든 싸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