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m Sokha, 재판 중 ‘간첩 및 외교관’에 대한

Kem Sokha, 재판 중 ‘간첩 및 외교관’에 대한 질문 회피
법원에서 해산된 캄보디아 구국당(CNRP)의 전 회장인 켐 소카(Kem Sokha)는 어제 프놈펜 지방 법원에서 재판을 받으며 자신을 도왔다고 주장하는 “외국 스파이와 우호적인 외교관”에 대한 질문에 답변을 거부했습니다.

Kem Sokha

프놈펜 시 법원은 Sokha가 1993년에서 2017년 사이에 캄보디아 정부를 전복시키기 위해 외국 국가 및 대리인과 공모한 혐의로 기소된 사건을 계속 심리했습니다.

청문회에서 Sokha는 그가 만난 것으로 추정되는 서방 대사의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2013년 7월 프놈펜 다운펜 자유공원에서 열린 CNRP의 농성시위.
검찰은 또한 Sokha 당시 부통령인 Sokha와 당시 CNRP 회장인 Sam Rainsy가 공동으로 진행한 평화시위 조직 방법에 대한 교육 세션의 비디오 클립을 Sokha에게 보여주었고, 여기에는 Daun Penh 지역의 자유 공원에서 500명이 참석했습니다.

, 2013년 7월 7일.
비디오에는 또한 두 명의 서방 남성이 Sokha와 Rainsy가 당국, 경찰, 군대와 평화롭게 교전할 수

있도록 지지자들을 훈련시키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검찰은 소하에게 훈련의 목적에 대해 설명할 것을 요청했고, 검찰이 외국 간첩으로 의심하거나

대중을 통해 정부를 전복시키려는 음모나 전략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속하가 고용한 두 명의 외국인 훈련사를 밝히도록 요청했다.

데모.

Kem Sokha

그러나 속카는 두 외국인을 모른다며 이렇게 말했다.
이어 “검찰들이 나에게 똑같은 질문을 거듭해서 대답하지 않을 권리를 요청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나 속카는 2013년 대규모 시위의 유일한 목적이 비민주적인 방식으로 정권을 교체하고 비폭력을 통해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를 하는 것이라고 인정했다.
플롱 소팔(Plong Sophal) 부검사는 소카의 부정으로 인해 스스로 진실과 정의를 찾을 기회를 박탈당했다고 말했다.

먹튀검증사이트 소팔은 “그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거부했지만 검찰은 2013년 호주의 정당 지지자들에게 정부 지원 계획에

대해 말한 것을 들은 비디오 클립을 바탕으로 그가 유죄임을 입증할 충분한 증거를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 . .

Sokha의 변호인 중 한 명인 Chan Cheng은 캄보디아에 거주하는 모든 외교관이 캄보디아의 친구이기

때문에 외국 외교관과의 만남이 잘못되거나 법에 위배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검찰은 일어난 모든 일에 대해 내 의뢰인을 탓하려고 합니다.

쳉은 어제 “이 상황은 식탁에서 함께 국수를 먹는 것과 같으나 비용은 Kem Sokha가 혼자 내도록 내버려두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okha(67)는 2017년 9월 3일에 체포되어 443조에 따라 ‘외세 공모’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범죄 코드의.

유죄가 확정되면 15~30년형에 처해진다.

재판은 7월 20일 계속된다.
Sokha의 변호인 중 한 명인 Chan Cheng은 캄보디아에 거주하는 모든 외교관이 캄보디아의 친구이기

때문에 외국 외교관과의 만남이 잘못되거나 법에 위배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