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 트럼프 플로리다 자택 수색에 ‘방해 증거’

FBI, 트럼프 플로리다 자택 수색에 ‘방해 증거’ 인용

새로 공개된 법원 문서에 따르면 FBI는 판사에게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플로리다 자택을 수색하는 과정에서 사법 방해의 증거를 찾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수사관들은 Mar-a-Lago에 여러 신문 및 잡지와 함께 일급 비밀 파일이 보관되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법무부는 “상당한 수의 민간인 증인”을 보호하기 위해 진술서를 검열했다고 밝혔습니다.

FBI 트럼프 플로리다

티엠 직원 구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번 조사가 “정치적 해킹과 깡패”에 의해 주도되고 있다고 말했다.

금요일 미 법무부는 8월 8일 FBI가 트럼프 대통령의 마라라고 부동산에 침입한 것을 정당화하는 데 사용된 진술서 버전을 발표했지만 많이 수정되었습니다.

법원 서류가 팜비치 부동산을 수색하기 전에 제출된 것을 감안할 때 법무부가 독점 골프 클럽에서 회수했다고 말한 11개의 기밀 문서에 대한 새로운 세부 사항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진술서를 작성한 FBI 요원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그들은 “증거, 밀수품, 범죄의 열매 또는 기타 불법적으로 소지한 물품”이 발견될 것이라고 믿을 “가능성 있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요원은 “또한 건물에서 방해 증거가 발견될 것이라고 믿을 만한 상당한 이유가 있다”고 덧붙였다.

문서에 따르면 백악관의 역사적 기록을 보관하고 있는 국립문서보관소가 올해 1월 마라라고에서 회수한 15개의 상자 중 기밀 문서가 ‘많이’ 확인된 이후 전직 대통령에 대한 전례 없는 범죄 수사가 시작됐다.More News

FBI 트럼프 플로리다

이러한 자료에 대한 FBI 검토는 “일급 비밀”로 표시된 25개를 포함하여 184개의 기밀 문서를 발견했습니다.

Mar-a-Lago에서 기밀 문서 및 대통령 기록의 취급 혐의에 대한 법무부의 조사에 대한 비밀의 장막이 그 어느 때보다 약간 뒤로 물러났습니다.

모든 수정 작업에도 불구하고 공개된 사진은 도널드 트럼프와 그의 동료들에 관한 것이어야 합니다.

이것은 심각한 범죄 수사입니다.

대통령 유품과 기념품을 누가 보관할 수 있는지에 관한 문제가 아닙니다. 이는 인문 정보 수집, 외국 감시, 심지어는 미국 시민에 대한 법원 승인 감시와 관련된 기밀로 보호되는 미국 정부 기밀의 보안에 관한 것입니다.

트럼프는 2021년 1월 백악관을 혼란스럽게 떠난 이후 여러 가지 법적 골칫거리를 겪었다.

Mar-a-Lago 수색과 이러한 후속 폭로 이후 이 조사는 목록의 맨 위로 올라갔을 수 있습니다. 캐시에는 매우 민감한 미국 정보원의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품목에는 “Noforn”이라고 표시되어 있어 외국인에게 공개해서는 안 됩니다.

진술서에 따르면 일부 파일에는 트럼프의 손으로 쓴 메모가 포함된 것으로 보이며 신문, 잡지 및 기타 문서가 산재되어 있습니다.

문서는 “가장 심각한 우려는 고도로 분류된 기록이 펼쳐져 다른 기록과 섞이거나 부적절하게 식별된다는 점”이라고 말했다.

이 발견으로 수사관들은 트럼프가 기밀 정보를 규율하는 간첩법을 포함해 세 가지 별도의 연방법을 위반했을 수 있다고 믿게 되었습니다.

봉인되지 않은 진술서의 38페이지 중 21페이지가 대부분 또는 완전히 검게 칠해져 있습니다. 한 단어도 보이지 않는 페이지가 여러 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