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na Gaskell 훈련에서 ACL, 반월판 파열로 고통 받습니다.

Elena Gaskell B.C. 버논 프리스타일 스키 선수 “2022 베이징 대회 첫 경기 전에 부상이 발생했다”

캐나다 프리스타일 스키 선수 엘레나 개스켈(Elena Gaskell)이 월요일 큰 항공 대회에서 그녀를 배제한 부상에 대한 세부 사항을 공개했습니다.

BC 주 버논(Vernon)의 운동선수는 첫 올림픽 경기를 하루 앞두고 훈련을 하다가 ACL과 반월상 연골이 찢어졌다고 말했습니다. Gaskell은 Instagram에 공유 한 게시물에서 대퇴골에 뼈 타박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20세의 그녀는 목발을 짚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는 게시물에 “나는 완전히 황폐해졌습니다. 나는 전혀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여기까지 오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한 것 같아요. 더 많은 훈련과 체력을 유지하기 위해 마을을 옮겼습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베이징은 Gaskell의 첫 번째 올림픽이었으며 큰 항공 이벤트에서 희망적인 메달이었습니다. 그녀는 2월 12일 슬로프스타일 경기와 2월 16일 하프파이프 경기에도 출전할 예정이었다.

Elena Gaskell 훈련

Gaskell은 “이번 시즌에 스키를 현재 상태로 만들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했습니다. 마침내 나 자신과 내 스키에 대해 행복하고 자신감을 느끼기 시작했고 이런 일이 발생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솔직히 아직도 이 모든 것을 처리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저에게는 매우 어렵습니다. 이것이 가장 어려운 부분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더 나아질 것입니다.
다시 돌아와 더 강하고 더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그게 너무 멀게 느껴져.”

반월판 파열 Elena Gaskell

Gaskell은 반월상연골이 부분적으로 찢어져 2020년에 수술이 필요한 부상을 입어 월드컵 시즌이 단축되었습니다.

전염병의 영향을 받은 2020-21 시즌 동안 경쟁하지 않은 Gaskell은 지난 10월 스위스 쿠어에서 열린 빅 에어 월드컵 개막전에서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친형 대회를 위해 형과 함께 스키를 타며 성장한 Elena Gaskell은 그녀의 성공을 자신의 모든 단계에서 그녀를 밀어붙이는 그녀의 가장 열렬한 팬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캐나다 프리스타일 스키 선수 엘레나 개스켈(Elena Gaskell)이 대규모 공중 훈련 중 무릎 부상을 당해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더 이상 출전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부상에 대해 CBC와 이야기하고 팀원들을 응원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BC주 버논의 엘레나 개스켈(Elena Gaskell)이 월요일 베이징에서 열린 프리스타일 스키 대형 공중 훈련 세션에서 추락하는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화요일에 운동선수는 소셜 미디어에 ACL과 반월상 연골이 찢어졌다고 말했습니다.

더 나아지고 더 강해져서 돌아오십시오. 그것은 그 모든 희생 후에 정말 짜증나고 오랫동안 계속 빨릴 것입니다.
그러나 이 모든 일을 하고 지구상에서 가장 엘리트적인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게 된 것은 얼마나 다행스러운 일입니까? 캐나다는 당신이 자랑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