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베이커리는 즉시 체크아웃을 위해 무엇을 구매하는지 알

AI 베이커리는 즉시 체크아웃을 위해 무엇을 구매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효고현 니시와키–성공적인 제과점 뒤에 숨은 두뇌는 의심할 여지 없이 패스트리 및 기타 맛있는 제품의 개발자이지만 이 두뇌는 케이크 조각을 확인하게 만듭니다.

빵 이미지 인식 시스템인 BakeryScan은 다양한 종류의 빵을 즉시 식별하고 계산대에서 요금을 계산하는 시스템으로 일본 전역의 제과점에 보급되

AI

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갓 구운 빵과 같은 제품은 포장을 하지 않는 경향이 있어 바코드나 가격표를 붙일 수 없기 때문에 계산대에서 금액을 결정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긴 줄이 늘어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BakeryScan 시스템은 인공 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여기 컴퓨터 시스템 개발자인 Brain Co.에서 발명했습니다.more news

파워볼 추천 쟁반에 올려진 빵을 계산대에 올려놓으면 이미지가 찍혀 AI로 분석되며 1초 안에 모니터에 윤곽과 가격이 표시된다.

100여종의 상품을 취급하는 대형 제과점에서는 신규 아르바이트생도 빠르게 많은 고객을 응대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베이커리스캔은 2013년 출시 이후 전국 400개 앤더슨그룹 매장 및 기타 베이커리 사업자에 소개돼 해외 뉴스에 보도됐다.

1982년 작은 컴퓨터 가게 사업자로 시작한 브레인은 2008년 미국 투자은행 리먼브러더스가 파산한 즈음에 베이커리스캔을 개발하기 시작했다.

올바른 성분

1984년 일본방송공사(NHK)가 프로야구 경기결과와 환율을 표시하는 제도를 도입하면서 회사의 주목을 받았지만 당시 개발 수주가 거의 들어오지 않아 브레인 회장인 칸베 히사시를 곤경에 빠뜨렸다. 회사의 미래에 대한 손실.

AI

그런 이유로 이전에 Panasonic Corp.의 전신인 Kanbe(현재 69세)는 자신의 회사가 제과점에서 제품을 빠르게 스캔하는 장치를 만들 수 있는지 묻는 질문에 즉시 제안을 수락했습니다.

Kanbe는 “전국에 10,000개 이상의 빵 가게가 있습니다. “저는 우리의 사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거대한 시장에 우리 제품을 알리고 싶었습니다.”

Kanbe가 결정을 내리게 된 또 다른 요인은 Brain이 효고현의 특산품인 반슈오리 직물로 만든 직물의 여부를 확인하는 카메라 장착 시스템을 개발하여 이미지 식별 기술에 대한 노하우를 축적했다는 사실입니다. –설계 도면에 따라 적절하게 짜여져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가 다

BakeryScan의 개발은 회사의 미래가 걸린 프로젝트였지만 처음에는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햄이 들어간 것과 옥수수가 들어간 것과 같이 모양이 같은 다른 베이커리를 정확하게 구별하는 것은 시스템에서 어려웠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AI가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성분의 위치와 그림자 패턴을 수치 형태로 평가하도록 시스템을 개선했다.

효고대학과 공동으로 시스템 개발에 1년을 투자한 끝에 프로토타입이 완성되었습니다. 그러나 완성된 시스템조차도 100% 정확도로 빵 제품을 식별할 수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뇌는 완벽을 추구하는 대신 인간에게 일부를 맡기는 방향으로 방향을 바꿨습니다. BakeryScan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