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 퍼거슨, 법의학 유전 DNA 계보

AG 퍼거슨, 법의학 유전 DNA 계보 프로그램으로 해결된 워싱턴의 감기 사례 3건 발표

시애틀 – 워싱턴 법무장관 밥 퍼거슨은 월요일 국의 DNA 법의학 유전 계보 프로그램 덕분에 세 가지 감기 사례가 해결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AG 퍼거슨

파워볼 추천 1995년 Kitsap 카운티의 살인 사건, 2003년 McLeary의 17세 소년 강간 및 납치 사건, 2003년과 2004년 Pullman 지역의

폭력적인 가정 폭력 성폭행 사건이 이 프로그램의 결과로 해결되었습니다.

Paul J. Bieker는 2003년 강간 혐의로 30년형을 선고받았고 Kenneth Downing은 Pullman 사건에서 4건의 1급 강간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Douglas Krohne은 1995년 Kitsap County 살인에 연루되었습니다. 그는 2016년에 사망했다.

이 사건은 수십 년 동안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DNA 프로필이 국가 범죄 DNA 데이터베이스 CODIS에 업로드되었지만 일치하는 항목을 찾지 못했습니다.

여기에서 DNA 법의학 유전 계보가 등장합니다.

법무장관실은 법 집행 조사를 위한 새로운 단서를 생성하는 용의자의 계보 프로필 생성 자금을 지원합니다. 퍼거슨은 지방 당국에

테스트를 위해 약 12만 달러를 제공했으며 더 많은 감기 사례를 돕기 위해 17만 달러를 추가로 할당했습니다.

퍼거슨은 “이는 생존자들에게 우리가 감기 환자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는 메시지를 보낸다”고 말했다. “저의 사무실은 법 집행 기관이 이러한 사건을 종결할 수 있도록 이 이니셔티브를 계속할 것입니다.”

퍼거슨의 성폭행 키트 이니셔티브(Sexual Assault Kit Initiative)는 모든 목록이 필요한 주정부의 강간 키트 잔고를 정리하고 DNA 제공을

회피한 등록 성범죄자들에게 225만 달러를 무료로 제공했습니다.

AG 퍼거슨, 법의학 유전 DNA 계보

법의학 과학자들은 공공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는 개인 유전 계보 회사에 DNA 증거를 제공합니다. 퍼거슨은 계보학자나 법 집행관 어느 누구도 특정 유전 데이터에 접근할 수 없으며 데이터베이스의 일치 결과에만 접근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1995년 Kitsap 카운티 살인사건
FOX 13 News는 이전에 Kitsap County Sheriff’s Office가 61세의 Patricia Lorraine Barnes를 살해한 DNA와 일치하는 것을 발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Barnes는 부분적으로 침낭으로 덮인 도랑에서 알몸으로 발견되었으며 머리에 두 발의 총상을 입었습니다.

현장에 남겨진 담배꽁초는 2021년 법의학 유전자 계보 검사가 수행되기 전에 CODIS에 20년 이상 보관된 중요한 DNA 샘플을 제공했습니다. 법의학 과학자들은 광범위한 1980년대와 1990년대 워싱턴 범죄 기록.

2003년 맥리어리 강간
그레이스 하버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은 2003년 십대 강간 사건을 조사하고 있었습니다. 당국에 따르면 17세 소녀가 자신의 집에 차를

주차시켰습니다. 당시 신원을 알 수 없는 남자가 그녀를 납치하고 머리와 다리를 묶은 다음 던졌습니다. 트렁크에 싣고 한적한 곳으로 차를 몰았다.

그 남자는 그녀를 강간한 후 그녀를 집 근처로 데려다 준 후 그녀가 누군가에게 일어난 일을 이야기하면 “아버지가 죽고 집이 불에 타서

평생 비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집에 와서 경찰에 신고한 그녀의 아버지에게 알리기 위해 차를 세웠다.

당국은 그녀에게서 DNA 샘플을 채취했지만 CODIS의 누구와도 일치시킬 수 없었습니다.More news

용의자가 없었기 때문에 대리인은 “John Doe”에 대한 체포 영장을 발부했고 사건은 종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