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CIFTIS 개막, 세계 경제에

2022 CIFTIS 개막, 세계 경제에 활력 불어넣다

2022 CIFTIS

카지노 제작 시진핑이 축전을 보내 서비스 개방경제 공동 추진 촉구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은 수요일 세계 경제가 여전히 맹렬한 대유행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진정한 다자주의를 견지하고 개방적이고 공유하는 서비스

경제를 육성하여 세계 경제 회복에 활력을 불어넣도록 글로벌 공동 노력을 촉구했다.

지정학적 긴장과 글로벌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 증가.

시 주석은 수요일 2022 중국 국제 서비스 무역 박람회(CIFTIS) 개막 축하 편지에서

CIFTIS는 중국이 개방을 확대하고 협력을 심화하며 혁신을 주도하는 중요한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서비스 및 서비스 무역의 발전.

시 주석은 “중국은 높은 수준의 개방을 주장해 고품질 개발을 촉진하고 서비스 부문에 대한 시장 접근을 계속

완화하며 국경을 초월한 서비스 무역의 개방성을 개선하고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위한 개방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그는 “중국은 모든 국가와 함께 진정한 다자주의, 포용과 관용, 협력과 상생을 견지하고

손을 잡고 개방 공유 서비스 경제를 육성하여 세계 경제 회복과 발전에 활력을 불어넣을 용의가 있다”고 강조했다.

개막식 기조연설에서 Han Zheng 부총리는 서비스 협력과 녹색 혁신에 중점을 둔 2022 CIFTIS가 글로벌 경제 회복과 세계 무역이 직면한 다양한 새로운 도전 속에서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2022 CIFTIS

한 대변인은 중국이 보다 적극적인 개방 전략을 시행하고 서비스 무역이 견실한 진전을 이루었다고 말했습니다. .

또한 중국은 서비스 무역 협력을 증진하기 위해 일대일로 이니셔티브의 공동 구축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지난해 중국의 서비스 수출입액은 8000억 달러로 전년 대비 21.4% 증가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현재 2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이 중국과 서비스 무역을 하고 있습니다.

이 나라의 서비스 무역은 8년 연속으로 세계 2위를 차지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중국의 누적 서비스 무역 수입은 공식 데이터에 따라 4조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Han에 따르면, 글로벌 경제 회복을 촉진하기 위해 서비스 무역의 건전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중국은 서비스에 대한 시장 접근을 완화하고 표준 및 규칙에서 중매를 강화하기 위해 모든 측과 협력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한 장관은 또한 디지털 서비스의 부상 속에서 글로벌 서비스 무역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혁신 중심의 접근 방식을 고수하고 새로운 모멘텀을 육성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연례 서비스 무역 박람회는 베이징에서 9월 5일까지 계속됩니다

. 올해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모임 장소 중 하나인 쇼강 공원에 새로 조성된 메타버스 체험관입니다. 다른 장소는 중국 국립 컨벤션 센터입니다.

박람회는 또한 올해 처음으로 중국 국립 컨벤션 센터의 2단계에서 환경 서비스 섹션을 배치했습니다. 새로운 주제 섹션은 16,700제곱미터의 면적을 다루며 저탄소 에너지, 기후 및 탄소 경제, 탄소 중립 및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