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진균제 내성 증가 ‘글로벌 이슈’

항진균제

먹튀검증커뮤니티 항진균제 내성 증가 ‘글로벌 이슈’
과학자들은 진균 감염에 대한 치료에 대한 내성 수준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더 많은 질병 발병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중환자실 및 이식 환자와 암 환자는 면역 체계가 감염을 물리칠 수 없기 때문에 가장 위험합니다.
연구원들은 Science에 기고한 글에서 새로운 치료법이 시급히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곰팡이 감염은 전염병의 사망률이 가장 높다고 전문가는 말했다.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Imperial College London)과 엑서터 대학(University of Exeter)의

연구원들이 이끄는 국제 팀은 지난 30~40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항진균제에 대한 내성이 크게 증가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공기의 모든 곳에서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Imperial College London)의 역학 교수인 매튜 피셔(Matthew Fisher) 교수는

이것이 아마도 농부들이 환자의 곰팡이 감염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약을 영향을 받는 작물에 살포했기 때문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현장과 진료소에서 약물을 ‘이중 사용’한 이 의도하지 않은 부산물”은 몸이 좋지 않은 환자에게 더 이상 약물이 효과가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항진균제

피셔 교수는 “우리가 숨쉬는 모든 폐 공기 속에는 항상 곰팡이가 존재한다”고 말했다.
“완전히 기능하는 면역 체계를 가진 신체는 감염을 치료하는 놀라운 일을 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침습성 진균 감염이 될 수 있으며 [이것은] 약물이 필요합니다.”

그는 곰팡이 감염의 위험이 있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HIV에 걸린 사람들
어르신
병원에 있는 환자들
검토에서는 곰팡이 감염과의 싸움에서 “전 세계적인 붕괴”를 피하기 위해 기존 약물의 사용 방식에 대한 개선과 새로운 치료법의 발견에 대한 집중도를 높일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레이더 아래서’
엑서터 대학의 사라 구르 교수는 “항진균제에 대한 내성이 크게 부각되고 있지만 개입 없이는 인간, 동물, 식물에 영향을 미치는 곰팡이 상태에 대처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질 것”이라고 말했다.

의학 균류학 의학 연구 위원회 센터의 소장인 Gordon Brown 교수는 일부 곰팡이 감염의 사망률이 50% 이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감염의 높은 사망률을 감안할 때 이러한 불안한 추세는 이러한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우리의 제한된 능력조차도 심각하게 손상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브라운 교수는 우리가 칸디다 아리스(Candida auris)와 같은 새로운 다제내성 진균의 출현도 목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Candida auris는 전 세계 병원에서 침습성 진균 감염의 비율을 증가시키는 원인이 되지만 이에 대한 치료법은 거의 없습니다.

리뷰에서는 모든 항진균제에 내성이 있으며 오염 제거를 위한 정상적인 노력을 견딜 수 있기 때문에 “중환자실에 위협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제한된 수의 항진균제에 내성을 갖는 병원성 진균의 최근 출현 비율은 전례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아졸은 인간과 동물의 건강 관리 및 작물 보호뿐만 아니라 방오 코팅 및 목재 보존에도 사용됩니다. 아졸의 편재성과 다중 사용은 많은 환경에서 내성의 독립적 진화를 촉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