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직원의 위기는 조종사

항공사 직원의 위기는 조종사 피로에 대한 우려를 높입니다.

두 명의 항공사 조종사가 비행 중 잠들어 비행기 착륙을 놓쳤다는 새로운 보고서는 대중에게 COVID-19 시대의 조종석 문 뒤의 삶을 드물게 엿볼 수 있게 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한 쌍의 Ethiopian Airlines 조종사는 원래 있어야 할 시간에 동시에 낮잠을 자고 있었습니다.

항공사 직원의

업계 뉴스 사이트 Aviation Herald에 따르면 비행기 착륙. 자동 조종 장치가 해제되고 알람이 울리자 그들은 깨어났습니다.

항공사 직원의

조사관들이 비행 중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조사하는 동안 한 가지는 이미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바로 항공사

전 세계적으로 조종사 및 기타 승무원 부족에 직면해 있으며, 이로 인해 작업자의 피로와 소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조종사들이 과로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우려하는 증가하는 우려를 반영한다고 생각합니다.

모닝컨설트(Morning Consult)의 여행 및 접객 분석가인 린지 로슈케(Lindsey Roeschke)는 CBS 뉴스에 이렇게 말했다.

2020년과 2021년에 COVID-19가 확산되면서 항공사 운영이 거의 정지된 상태에서,

항공사들은 비용을 줄이기 위해 수천 명의 조종사에게 조기 퇴직을 제안했습니다.

노령화 된 노동력으로 인해 상당수의 고령 조종사가 예정대로 은퇴하여 사용 가능한 전단지 수를 더욱 줄였습니다.

한편 Roeschke는 임금 인상조차 조종사 풀을 확장하는 대신 고임금 항공사로 이동하도록 자극하기 때문에 빠른 해결책이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항공사는 직원을 원하는 만큼 고용할 수 있지만 조종사가 훈련을 받고 자격증을 취득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파일럿이 처음에 이러한 단계를 밟을 때 투자하는 것은 시간 약속일 뿐만 아니라 재정적 약속입니다.”

로슈케가 말했다. “따라서 불행히도 전염병 동안 일어난 모든 일에 긴 꼬리가 있습니다.”

조종사의 피로를 줄이고 번거로운 비행 지연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최근 항공업계를 괴롭힌 결항은 항공사들이 일정을 줄이기 위한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한다.more news

이에 따라 올 여름 런던의 히드로 공항은 일일 승객 수를 100,000명으로 제한하고 항공사들에게 여름 항공편 티켓 판매를 중단할 것을 지시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여행자로서 듣고 싶은 것은 아니지만, 동시에 일부 경로를 줄이고

항공사가 실제로 실제로 실행할 수 있는 항공편의 수에 대한 기대는 막바지 지연 및 취소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Roeschke는 “단기적으로는 항공편을 찾기가 조금 더 어려워질 수 있고, 조금 더 비싸고, 조금 더 혼잡해질 수 있습니다.

물론 승객으로서 듣는 것은 실망스럽습니다. 그러나 공항에 오는 사람들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비행이 취소됐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은 대안보다 더 나쁜 경험입니다.”

수사관들이 비행 중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조사하는 동안 한 가지는 이미 잘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