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파크에서 故 사라 하딩을 위한 걸스

하이드 파크에서 故 사라 하딩을 위한 걸스 얼라우드 레이스

하이드

먹튀검증 걸스 어라우드(Girls Aloud)의 세 멤버를 포함해 수백 명의 사람들이 사라 하딩(Sarah Harding)을 위한 추모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하이드 파크에 모였습니다.

39세의 가수 그녀는 유방암에 걸렸다는 사실을 폭로한 지 1년 후인 9월에 사망했습니다.

밴드 동료인 Nicola Roberts, Cheryl 및 Nadine Coyle은 5k 암 연구에서 진행되는 Race For Life For Sarah에 있었습니다.

분홍색 옷을 입은 거대한 군중이 런던에 참가했고 Kimberley Walsh를 비롯한 다른 사람들도 원격으로 참여했습니다. 이전에 Tweedy, Cole 및 Fernandez-Versini라는 성을 가진 Cheryl은 여전히 ​​밴드 동료의 죽음이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사라진 것 같은 느낌은 전혀 들지 않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저는 이 슬픔을 경험하거나 예상한 적이 없습니다.

“어렸을 때 조부모님을 여의고 어려서 친구를 잃었지만 이런 충격과 불신감이 솔직히 지금도 남아 있습니다. 아직도 그게 믿기지 않습니다. 진짜.”

Nicola Roberts는 Harding의 “전기적인” 성격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금 우리는 Girls Aloud가 아닌 것 같아요. 우리는 Sarah가 없는 밴드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녀는 방금 말했듯이 그녀는 우리 에너지의 큰 부분이어서 그렇지 않습니다. 그런 기분이야.”

Nadine Coyle는 밴드 동료 Sarah Harding의 병에 대해 “부인”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이드

“우리는 모두 작년에 만났습니다. 그녀는 거기에 있었고 우리는 이야기를 나누었고 그녀는 그렇게 아픈 것 같지도 않았습니다.

“나는 내내 부인했고 ‘아, 괜찮을거야’라는 친구였다. 그녀가 세상을 떠나는 그날까지 나는 완전히 부인했다.” 다니엘 로스니, 하이드 파크의 BBC 엔터테인먼트 기자

작년에 사망한 사라의 삶을 기념하기 위해 팬들이 Girls Aloud의 멤버들을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일부는 영국 전역에서 여행했으며 다른 일부는 이스라엘과 스페인에서 날아왔습니다.

레이스에 앞서, 걸그룹의 가장 큰 히트곡인 Sound of the Underground와 Love Machine이 연주되어 참가자들을 워밍업시켰고 Cheryl, Nicola 및 Nadine은 기금과 인지도를 높여준 이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Kimberley는 참가할 수 없었지만 Hyde Park에서와 같은 시간에 시작하여 가족 휴가에 달리기를 했으며 Instagram 라이브에서 경로를 공유했습니다.

Cheryl은 BBC와의 인터뷰에서 “Sarah 없이는 Girls Aloud처럼 느껴지지 않는다”고 말했고 Nadine은 “나는 종종 그녀가 태국 어딘가에 있는 건강 휴양지에서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Girls Aloud 티셔츠나 Sarah의 얼굴이 그려진 현수막을 착용한 채 5km를 완주했습니다.

그리고 사라가 히트곡 프라미스에서 부른 가사를 자랑스럽게 입고 있는 다른 사람들도 있었습니다.More News

“여기, 걷고 있는 앵초,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지 궁금해요.” 유방암의 가장 흔한 징후는 유방에 덩어리가 생기거나 두꺼워지는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증상도 있습니다.

유방의 크기나 느낌의 변화
보조개 또는 발적과 같은 유방 피부의 변화
유두, 임신 또는 모유 수유 이외의 액체 누출
유두의 위치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