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 위원회, 트럼프 재무 기록 확보를

하원 위원회, 트럼프 재무 기록 확보를 위한 거래에 도달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재무 기록을 찾는 하원 위원회가 이 문제에 대한 소송을 끝내고 회계법인이 일부 자료를 넘겨주도록 요구하는 합의에 도달했다고 패널 리더가 목요일 발표했다.

하원 위원회

장기간에 걸친 사건은 2019년 4월 하원 감독개혁위원회가 당시 트럼프의 회계법인인 Mazars USA의 방대한 기록을 소환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위원회는 트럼프의 전 변호사인 마이클 코언(Michael Cohen)의 증언을 인용하여 대출 및

세금 납부와 관련하여 트럼프 대통령의 재정 문제 대표성에 의문을 제기했다고 말했습니다.

합의에 따라 트럼프는 소환장에 대한 법적 도전을 끝내기로 합의했고 Mazars USA는 위원회에

가능한 한 신속하게 대응 문서를 제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위원회를 이끌고 있는 뉴욕 민주당원 Carolyn Maloney 하원의원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말로니는 “수많은 법원에서 승리한 후 우리 위원회가 트럼프 전 대통령이 의회에서 숨기기 위해

수년간 싸웠던 주요 재정 문서를 입수하는 데 합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여러 조사

트럼프 대통령은 트럼프 대통령의 마라라고 자택에서 발견된 정부 극비 정보의 저장과 전 대통령

측근이 수사를 범죄로 방해했는지 여부 등 여러 방면에서 조사를 받고 있다.

하원 위원회

조지아에서는 검찰이 그와 동맹국들이 2020년 대선에 불법적으로 개입하려 했는지 수사하고 있다.

토토사이트 한편, 의회 위원회는 그가 대통령 시절부터 시작된 조사를 추적하고 있다.

Mazars에 대한 합의는 7월 워싱턴에 있는 연방 항소 법원이 의회가 획득할 수 있는 기록을 축소한 결정에 따랐습니다.

법원은 위원회에 2017-18년 동안 외국과 트럼프 또는 그의 사업 간의 재정적 관계와 관련된 기록을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항소 법원은 또한 Mazars에게 2016년 11월과 2018년 사이에 Mazars에 의해 부여된 임대를 보유한 Trump 회사와 관련된 문서를 제출하도록 명령했습니다.

백악관과 국회 의사당 사이에 위치한 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의 연방 정부.

법원은 판결문에서 트럼프의 재무 기록이 “위의 세 가지 조사 트랙 모두에 걸쳐 윤리 개혁 법안에 대한 위원회의 고려를 촉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통령 윤리 및 이해 상충, 대통령 재정 공개, 외국 간섭 및 부당한 영향력에 대한 대통령 헌법 준수 등을 포함합니다.more news

하원 조사는 트럼프의 전 개인 변호사가 2019년 2월로 거슬러 올라간다.

코언은 위원회에서 트럼프가 유리한 대출 조건과 세금 혜택을 얻기 위해 자산 가치를 허위로 표시한 이력이 있다고 증언했다.

코언은 2018년 세금 범죄, 의회 거짓말, 선거 자금 위반 혐의로 유죄를 인정한 후 연방 교도소에서 복역했으며,

그 중 일부는 트럼프와의 불륜 의혹에 대해 이야기하지 못하도록 두 여성에게 지불하는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증언으로 인해 위원회는 Mazars로부터 주요 재정 문서를 요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