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은 학교 학생들에게 우크라이나는

푸틴은 학교 학생들에게 우크라이나는 결코 존재하지 않았으며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군대가 러시아를 보호하고 있다고 설득합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학교 학생들과 만나 우크라이나는 소련이 수립되기 전에는 존재하지

않았으며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 전쟁의 목표는 러시아를 보호하고 계속되고 있는 전쟁을 중단시키는 것이라고 설득했습니다.

2014년부터 돈바.

푸틴은 학교 학생들에게

출처: 9월 1일 칼리닌그라드에서 열린 “중요한 것에 대한 대화” 공개 수업 중 푸틴

세부 사항: 푸틴은 수요일에 러시아 교육부 장관과 통화했으며 도네츠크 및 기타 러시아 점령 지역인 우크라이나에 대해 논의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곳의 학생들은 크림 다리가 존재하고 우크라이나와 러시아가 소련의 일부라는 사실을 모른다고 합니다.

인용문: “어린이뿐만 아니라 많은 성인들도 우크라이나가 소비에트 연방이 형성되기 전에는 국가가 없었다는 것을 모르는 것 같습니다. 그런 국가는 없었습니다.”

추가 세부사항: 푸틴은 어린이들에게 1917년 혁명 이후 공산당이 “돈바스 주민들이 원하지 않았지만 직접적인 증거와 문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돈바스를 포함한 역사적 러시아 영토의 상당 부분을 우크라이나로 양도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의”.

푸틴은 학교 학생들에게

먹튀검증사이트 “처음에는 당시 크리비 리 공화국으로 불렸던 돈바스가 러시아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는 합의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블라디미르 일리치 레닌은 ‘우리는 이것을 바꿔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 영토는 막 형성되고 있는 우크라이나에 주어졌다”고 푸틴은 역사적 사건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또한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군대가 일종의 전쟁을 끝내고 러시아를 보호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어린이들에게 납득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인용문: “오늘날 러시아의 어떤 종류의 침략이 일어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러나 2014년 우크라이나 쿠데타 이후 도네츠크,

루한스크, 그리고 여하튼 상당 부분의 주민들이 크리미아는 이 쿠데타의 결과를 인정하고 싶지 않았고, 그 사람들과의 전쟁이 시작되어 8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우리 병사들과 Donbass 무장 세력의 임무는 이 전쟁을 멈추고 사람들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물론 러시아 자체를 보호하기 위해 반

러시아 영토가 오늘날의 우크라이나 영토에 만들어지기 시작했기 때문에 우리 나라를 위협합니다. 그래서 우크라이나에서 싸우는 러시아 소년들이 돈바스 주민과 러시아 자체를 보호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중요한 이유: 2014년에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크림반도를 불법적으로 병합하고 돈바스에서 하이브리드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2022년

2월 24일부터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면적인 침략 전쟁을 벌이고 있으며, 처음에는 돈바스 해방과 우크라이나의 신화적인 “탈나치화” 및 “비무장화”가 목표임을 선언했습니다.

러시아 연방은 “DPR”(도네츠크 인민 공화국)과 “LPR”(루한스크 인민 공화국)의 준구성을 인정한 영토뿐만 아니라 헤르손, 자포리자지,

미콜라이프 및 하르키우 주 일부도 점령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