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력의 폭발 시에라리온이 시위 후

폭력의 폭발 시에라리온이 시위 후 조각을 집어들다

폭력의 폭발

토토사이트 치솟는 생활비에 대한 분노가 통제 불능 상태에 빠져 최소 21명의 시위대와 6명의 경찰관이 사망했습니다.

노동자들이 Freetown에 있는 Mohamed Sillah의 레스토랑의 부서진 유리창을 치우면서 그는 치솟는 인플레이션과 치솟는 생활비에 대한 드문 시위가 시에라리온의 수도를 뒤흔들었던 지난주 사건을 설명했습니다.

신라는 자신과 다른 건물에 가해진 피해에 대해 “폭행이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보통 시에라리온에서 이것을 볼 수 없지만 어려운 시기에 있습니다.”

경찰과 보안 관리들이 시위대를 무자비하게 진압하면서 폭력 사태로 동부 프리타운 전역의 기업, 관공서, 버스가 타거나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최소 21명의 시위대와 6명의 경찰관이 사망했습니다. 로이터가 확인한 동영상에는 경찰이 군중을 향해 실탄을 발사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시위는 일반적으로 800만 인구의 대부분이 빈곤 속에 살고 있는 작은 서아프리카 국가에서 제한됩니다. 그러나 다른 많은 아프리카 국가와 마찬가지로 시에라리온은 부분적으로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급격한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특히 심각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을 거리로 나오게 한 것은 심각한 경제 상황이었습니다.

시위가 있은 다음 주에 경찰과 군 수송대가 프리타운 시위가 발생한 Rokupa, Makeni 및 Kamakwie 지역의 번화한 상업 거리를 순찰했습니다. 긴장된 평온이 안정되고 점차 평범한 삶이 돌아옵니다.

폭력의 폭발

정부는 부분적으로 시위에 대해 야당을 비난하고, 그들을 쿠데타 시도로 낙인찍고, 조직 혐의자들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현지 언론과 인터뷰한 시위자들은 자신들의 움직임이 한 그룹에 의해 조직된 것이 아니라 “얼굴 없는”

움직임이며 광범위한 불만을 반영한다고 설명했습니다.

Julius Bio 대통령은 시위가 대중의 분노를 반영한다는 생각을 일축했습니다. 그는 “현재 진행 중인 글로벌

경제 위기로 인한 높은 생활비에 대한 항의가 아니었다”고 말했다. “봉기 운동가들의 노래는 민주적으로 선출된 정부의 폭력적인 전복을 위한 것이었다.”

그러나 현장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시위대의 고충을 공유한 것이 분명하다.

인플레이션은 6월에 거의 28%까지 치솟았는데, 처음에는 코로나19 팬데믹이 완화되었고,

그 다음에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힘입었습니다. 식량 인플레이션은 2021년 9월 이후 거의 두 배로 증가한 수십 년 만에 최고 수준입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의사들과 교사들은 물가 상승에 따른 급여 인상 요구와 함께 파업에 들어갔다.

서부 농촌의 한 시장에서 익명을 요구한 상인들은 지난 1년 동안 쌀, 양파, 토마토, 쇠고기 가격이

모두 약 50%나 올랐고 연료와 팜유 가격은 거의 두 배로 뛰었다는 사실을 한탄했습니다.

시민 사회 단체인 좋은 거버넌스를 위한 캠페인(Campaign for Good Governance)의 마르셀라

삼바-세사이(Marcella Samba-Sesay) 국장은 정부가 경제 문제가 악화된 이유를 대다수 사람들에게 명확하게 밝히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정부의 메시지가 많은 사람에게 전달되지 않는 나라에는 정보 격차가 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에게 상황이 악화되고 그것이 사람들을 더 화나게 하는 이유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지 못했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