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틀랜드 여름 캠프는 아이들을 총기 폭력으로부터

포틀랜드 여름 캠프는 아이들을 총기 폭력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Highland Christian Center에서 설교는 일요일에 있습니다. 그러나 여름 캠프에서는 아이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총기 폭력에 대처하기 위한 수업이 일주일 내내 열립니다.

포틀랜드

먹튀검증 포틀랜드, 오리건 – 포틀랜드 시 공무원이 총기 폭력 증가를 저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포틀랜드 북동부에서 무료 여름 캠프를 조직한 사람들은 변화를 일으키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여기의 목표는 총기 폭력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지역의 어린이들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More news

Highland Youth Leadership Academy 여름 캠프의 막내 아이들은 규칙에 따라 간단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빨간불, 초록불” 게임이 이에 좋습니다.

그러나 궁극적인 목표는 거리에서의 폭력을 멈추는 것이라고 Highland Christian Center의 담임목사 Shon Neyland 박사는 말했습니다.

Neyland는 “이 캠프의 목적은 자부심을 키우고 기업가 정신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내러티브에 대응하고 그것을 바꾸기 위한 아이디어입니다… 그리고 제가 종종 말하듯이 멘토링으로 시작합니다.”라고 Neyland는 말했습니다.

관련: 포틀랜드의 살인율이 2019년에서 2021년까지 207% 증가했다고 새로운 보고서가 밝혔습니다.

또한 읽기: 새로운 경찰 기술이 포틀랜드의 총기 폭력 문제를 줄일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여름 캠프 멘토는 나이가 많은 십대와 젊은 성인입니다.

15세 Antwaun Spencer는 “이 아이들, 이 아이들…

Spencer는 이것이 그에게 단순한 여름 직업 이상이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그와 같이 가장 안전한 지역에 살지 않을 수도 있는 아이들과 연결하는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포함되어 있다고 느끼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집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여기 와서 행복하고 웃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모두가 “D”라고 부르는 19세 Davion Cunningham은 도시의 총기 폭력으로 두 명의 친구를 잃었고 누구에게도 이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Cunningham은 “저는 지역 사회에 환원하고 아이들과 함께 하기 위해 왔습니다. 물론 재미를 느끼기 위해 … 말했다.

포틀랜드 여름 캠프는

15세까지 70명의 어린이가 등록되어 있으며 캠프에서 자신이 누구이고 되고 싶은지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업 시간이 있습니다.

관련 : ‘세상이 막 나에게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강간 생존자 Brenda Tracy는 폐쇄 후 범위를 조정합니다.

“언젠가 나는 NBA에서 뛰고 싶고 그래서 이 사진을 여기에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한 어린 소년이 자신의 비전 보드를 학급에 제시하면서 말했습니다.

Inyla Hollis는 애틀랜타의 대학을 마치고 여름에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을 돌보고 있습니다.

“그들이 여기 있으면 건설적인 일을 해야 합니다. 그들은 매일 먹고 마실 것이 있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기 위해 여기에 있고, 우리는 그들에게 무언가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지금 그들은 비전 보드를 만들고 있고 커서 무엇이 되고 싶은지 적어보고 있습니다.”라고 Hollis가 말했습니다. .

크고 작은 꿈이 여기에서 지원됩니다.

캠프 매니저인 Donya Frazier는 “우리 모토의 한 줄은 ‘나는 나를 믿고 다른 사람들도 나를 믿는다’입니다. “그래서 아이들에게 내가 그들을 믿고, 그들이 위대할 수 있다고 믿으며,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고 믿으며, 그들이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있고 지역 사회의 자산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아이들에게 알리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

Frazier는 총기 폭력이 그녀에게도 영향을 미쳤으며 캠프에서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 자신의 손실을 되돌려주고 처리하는 방법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연결: Salem-Keizer의 여름 프로그램은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학생과 동료 간의 연결을 장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