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스타인에 있는 우크라이나인 배우자

팔레스타인에 있는 우크라이나인 배우자, 이중 갈등으로 고통

가자지구로 이주한 여성들은 가족을 방문하거나 연락할 수 없으며 입양 가정에서도 유사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팔레스타인에

코인파워볼 우크라이나에 있는 Natalya Hassoumi의 가족은 10년 넘게 가자 지구에서 그녀의

안전을 걱정해 왔습니다. 공습이 고립된 팔레스타인 영토를 강타하는 동안 그들은 며칠 동안 그녀에게 접근할 수 없었습니다. 지금 Hassoumi도 비슷한 일을 겪고 있습니다. 그녀는 3주 동안 러시아가 점령한 헤르손에서 부모와 형제 자매들로부터 소식을 듣지 못했습니다.

41세의 의사가 말했다. “모르는 게 너무 힘들어.”

Hassoumi는 가자 지구에 거주하는 약 830명의 우크라이나 태생 중 한 명으로, 지역 사회

지도자들에 따르면 봉쇄된 해안 지역에 거주하는 외국인 중 가장 많은 인구가 거주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과 스트립을 장악하고 있는 무장단체 하마스 사이에 세 차례의 전쟁을 겪었던 내분비학자는 헤르손에 있는 그녀의 가족이 직면한 상황을 잘 알고 있습니다.

Hassoumi는 2011년부터 남편 Iyad와 그 부부의 어린 세 아들과 함께 지내온 Beit Lahia에

있는 집에서 “우크라이나에서 전쟁이 일어날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식량도, 전기도 없고… .”

코인볼 소련은 수십 년 동안 요르단강 서안 지구와 가자 지구 사람들에게 장학금과 사업 비자를 제공하면서

팔레스타인 대의를 위한 주요 챔피언이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1991년에 독립을 선언한 후 많은 관계가 지속되었습니다. 현재 가자에 있는 대부분의 우크라이나인은 우크라이나 대학에서 공부하는 팔레스타인 배우자를 만나 남편과 함께 돌아온 여성입니다.

팔레스타인에

지난 5월, 이스라엘군과 팔레스타인 무장단체 간의 11일 전쟁으로 가자지구에서 256명, 이스라엘에서 14명이

사망했으며, 우크라이나와 연계된 가자지구 약 120가구에서 대피했지만 1년도 채 되지 않아 한 여성이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다른 길로 여행.

전염병 여행 제한으로 인해 21세의 Viktoria Saidam은 2년 동안 시댁을 만나기 위해 가자를 방문할 수 없었습니다.

포격이 점점 가까워지는 소리가 들렸다.

이 부부는 Ibrahim의 부모와 함께 안전을 찾기로 결정하고 그녀의 고향인 Vinnytsia를 미니버스로 탈출한 다음 루마니아 국경을 가로질러 걸어갔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카이로로 날아가 남부 가자 지구와 교차하는 이집트의 라파로 향했습니다.

그녀는 하마스가 인수한 뒤 15세에 걸친 이스라엘-이집트 봉쇄로 인해 가자 지구에서 발생한 문제를 알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200만 명의 인구는 50% 이상의 실업률, 산발적인 전기, 오염된 물 공급, 계속되고 예측할 수 없는 새로운 전투 가능성으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부부는 그들의 체류가 일시적이기를 바랍니다. Ibrahim은 지역 언론에 “결혼한 이후로 나는 그녀가 가자에서 볼 수 있도록 계속 준비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상황이 실제보다 더 나쁘게 보이도록 해서 그녀가 왔을 때 그렇게 나쁘게 보지 않게 하려고 노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