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는 대법원 판사의 아내

텍스트는 대법원 선거를 이야기하다

텍스트는 대법원

미국 대법원 판사의 부인이 2020년 대선을 뒤집으라고 트럼프 백악관 직원들을 수차례 압박했다고 미국 언론이 보도했다.

클래런스 토마스 대법관의 부인 버지니아 토머스는 마크 메도우스 전 고문에게 29개의 문자 메시지를 보내 양보하지 말라고 촉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Thomas는 Joe Biden의 승리를 “우리 역사상 가장 큰 강도”라고 불렀습니다.

이 텍스트는 미스터 메도우즈가 미 국회의사당 폭동을 조사하는 위원회에 제공한 2,320개의 메시지 중 하나입니다.

CBS 뉴스와 워싱턴 포스트가 본 문자 메시지에서 그녀는 도널드 트럼프의 비서실장이었던 메도우즈에게 그의
대통령직을 구하기 위한 “계획을 세워라”고 촉구했다.

그녀는 11월 6일 “양보하지 마라. 등을 위해 모인 군대는 시간이 걸린다”고 적었다. Meadows가 응답했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Thomas는 또한 QAnon 음모론을 밀어붙이는 것처럼 보였고 Meadows에게 음모론자이자 변호사인 Sidney
Powell을 Trump의 법률 팀을 이끌도록 임명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Thomas는 “Sidney와 그녀의 팀이 사기의 증거로 범람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라고 썼습니다. “크라켄을 풀어주고
미국을 무너뜨리는 좌파로부터 우리를 구해주세요.”

텍스트는

Meadows씨는 Thomas에게 “굳건히 서 있을 것”이며 “남은 싸움이 없을 때까지 싸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캠프는 나중에 파월이 여러 언론 행사에서 증거를 제공하지 않고 유권자 사기에 대한 극적인 주장을 한 후 거리를 두었다.

QAnon은 무엇이며 어디에서 왔습니까?
‘크라켄’의 음모는?
Ginni의 이름을 딴 버지니아 토마스는 공화당의 저명한 모금 운동가입니다. 그녀는 이전에 Meadows씨가 하원에서 재직하는 동안 가입한 강경 보수 운동인 당의 Tea Party 윙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보수 성향의 Clarence Thomas 대법관과 35년 동안 결혼했으며 그녀의 행동주의 활동이 남편의 대법원 업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주장했습니다.

2010년 그녀는 1991년 인준 청문회에서 토마스 씨를 괴롭힘으로 고발한 것에 대해 아니타 힐에게 사과를 요청하여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Clarence Thomas는 1991년부터 재직한 미국 대법원의 최장기 판사이며 현재 “독감 유사” 증상으로 병원에 입원해 있습니다.

그는 미국 법률에서 매우 영향력 있는 사람으로 간주되지만 10년 간의 침묵을 깨고 2016년까지 그의 경력 대부분 동안
법정에서 거의 말하거나 질문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코비드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Thomas는 더 목소리를 높이고 대부분의 구두 논쟁에 참여했습니다.

2021년 2월 대법원은 선거 결과에 대한 도널드 트럼프의 도전을 기각했지만 토마스 씨는 이 결정에 반대하며 “당황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이 텍스트는 메도우즈 씨가 미 국회의사당 폭동을 조사하는 위원회에 제공한 2,320개의 메시지 중 하나입니다.

CBS 뉴스와 워싱턴 포스트가 본 문자 메시지에서 그녀는 도널드 트럼프의 비서실장이었던 메도우즈에게 그의
대통령직을 구하기 위한 “계획을 세워라”고 촉구했다.

그녀는 11월 6일 “양보하지 마라. 등을 위해 모인 군대는 시간이 걸린다”고 적었다. Meadows가 응답했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