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방문 후 긍정적인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방문 후 긍정적인 말레이시아 무역 사절단
42개 소매 사업체를 소유하고 있는 60명의 말레이시아 투자자 대표단은 지난주 MRCA(Malaysia Retail Chain Association)의 안내 하에 4일간의 공동 무역 사절단을 통해 캄보디아로 귀국했습니다.

캄보디아 방문

말레이시아 소매 체인 협회(MRCA)의 Dato Vincent Chuo 부회장은 양해각서에 서명하기 위한 행사에서 옆자리에서 Khmer Times에 말했습니다.

지난 금요일 협회가 무역 사절단 동안 계약을 체결한 지역 파트너 및 기업과 협력할 것임을 이해합니다(MOU).

추다토는 MRCA가 협력을 시작한 현지 파트너로는 캄보디아 말레이시아상공회의소(MBCC),

캄보디아 광동 중국 상업 대표 협회와 아시아 캄보디아 법률 그룹, 그러나 캄보디아 대사관의 지원도 필요합니다.

말레이시아는 무역 대표단 구성원뿐만 아니라 협회의 다른 구성원에게도 도움을 제공합니다.

“우리 회원 중 누구라도 사업을 하러 이곳에 올 때 현지 파트너, 위치, 공급품 등을 살펴봐야 합니다.

자, 이런 것들이… 이제 그들은 나라가 어떻게 발전했는지 보았고, 그것이 그들에게 자신감을 얻었고, 그들이 돌아갈 때,

그들은 여기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하고 방향, 회사 등록 방법, 상표 및 특허와 같은 우리의 도움으로 계획을 세울 것입니다.

캄보디아 방문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여기에 사업을 시작하고 사업을 할 말레이시아 사람들이 있으면 더 많은 사업 사람들이 여기에 올 것입니다.

다른 회원들이 비즈니스 기회를 탐색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무역 여행을 조직할 것입니다.

”라고 그는 말하면서 MRCA에는 말레이시아의 수천 개 매장을 대표하는 500명 이상의 회원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Cheuy Vichet 말레이시아 주재 캄보디아 대사는 Khmer Times에 말레이시아 대표단이 4일간의 무역 사절단에서 두 가지 점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캄보디아 — 경제 발전, 특히 매우 활발한 비즈니스 활동에 대한 대표단의 매우 흥미로운 첫인상과 우리의 우수한 환대에 대한 찬사.

“저는 그들이 우리의 발전과 성장에 매우 관심을 갖고 흥분하는 것을 보았고 그들 대부분이 처음으로 우리나라에 왔습니다.

그들은 여기서 사업을 하는 것이 매우 흥미롭다고 말했습니다.

둘째, 그들은 방문한 시설에서 환영을 받았을 때 매우 따뜻함을 느끼고 손님을 매우 따뜻하게 접대하는 문화를 이해합니다.”라고 Vichet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방문한 다른 나라들에 비해 놀랍고 훌륭하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따라서 낙관적으로 말레이시아에서 더 많은 투자를 유치하고 양국 관계를 다음 단계로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성장을 위한 비즈니스 및 투자 협력을 통해”라고 말했다.

Prince Real Estate Group의 CEO Edward Lee — 60억 달러를 투자하고 최초의 고급 빌라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동남아시아 부동산 강자

프놈펜의 Prince One Tropica — Khmer Times에 MBCC 및

MRCA는 말레이시아 기업인에게 필요한 지원, 지원 및 정보의 좋은 메커니즘을 제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