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미국 대표단 대만 방문에 추가 군사

중국, 미국 대표단 대만 방문에 추가 군사 훈련 실시

중국은 낸시 펠로시(Nancy Pelosi)의 방문이 긴장을 고조시킨 지 2주가 채 되지 않아 더 많은 미국 의원들이 대만을 방문함에 따라 대만

근처에서 더 많은 군사 훈련을 실시했습니다.

중국, 미국

사설파워볼사이트 중국은 일단의 미국 의원들이 중국이 영유권을 주장하고 있는 섬을 방문하고 중국 정부가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한 차이잉원(Tsai Ing-wen) 총통을 만나 대만 인근에서 더 많은 훈련을 실시했습니다.

에드 마키(Ed Markey) 상원의원이 이끄는 5명의 미국 의원들은 8월 초 낸시 펠로시(Nancy Pelosi) 미국 하원의장에 이어 두 번째 고위급

그룹이 일요일 늦게 예고 없이 타이베이를 방문했다. 중국 전쟁 게임.

대만 인접 지역을 책임지고 있는 중국군 부대인 인민해방군 동부전구사령부는 월요일 대만 주변 해상과 영공에서 다용도 합동 전투 준비태세

순찰과 전투 훈련을 조직했다고 밝혔다.

중국, 미국

이 훈련은 “미국과 대만이 계속해서 정치적인 속임수를 쓰고 대만해협의 평화와 안정을 훼손하는 것을 엄중하게 억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 국방부는 별도 성명을 통해 의원들의 방한이 중국의 주권과 영토 보전을 침해하고 “대만해협의 평화와 안정에 대한 스포일러이자

스포일러로서 미국의 진면목을 완전히 폭로한다”고 밝혔다.

“중국 인민해방군은 전쟁을 계속 훈련하고 준비하며 국가 주권과 영토 보전을 단호하게 수호하며 어떠한 형태의 ‘대만 독립’ 분리주의와

외국의 간섭도 단호하게 분쇄할 것입니다.”more news

전구 사령부는 훈련이 대만 해협에 있으며 주요 공군 기지가 있는 대만의 펑후 섬 근처에서 실시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자신의 사무실에서 의원들을 만난 차이 총통은 중국의 훈련이 지역의 평화와 안정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국제 동맹국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군사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대만이 대만 해협의 안정과 현상을 수호하기로 결심했음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라고 청와대에서 제공한 영상에서 말했다.

마키는 차이 총통에게 불필요한 갈등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조치를 취해야 하는 “도덕적 의무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대만은 어려운 시기에 놀라운 자제력과 신중함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펠로시 총리의 방문은 처음으로 타이페이 상공에서 탄도 미사일 시험 발사로 대응한 중국을 격분시켰고, 전구 군사 회담과 기후 변화에 관한 미국과의 일부 대화를 포기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여행은 펠로시 총리의 방문보다 훨씬 더 소박했다. 차이 총통의 국회의원과의 만남은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생중계되지 않았으며, 이는 고위급 외국 손님이 올 때 일반적으로 행해지는 관행이다.

그룹은 월요일 오후 늦게 대만을 떠났고, 그 이후에야 총통부에서 차이 총통과의 만남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그들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즉시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타이페이에 있는 사실상의 미국 대사관은 조셉 우 외교부장과 대만 의회 외교 및 국방 위원회 위원들도 만났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