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미국과의 대화 중단 후 대만에서

중국 미국과의 대화 중단 후 대만에서 군사훈련 재개

중국 미국과의

먹튀검증커뮤니티 중국이 대만 방어에 압력을 가함에 따라 대잠 공격 및 해상 공습이 시작됩니다.

중국은 대만을 겨냥한 주요 실사격 훈련이 종료된 다음 날 대잠 공격과 해상 공습 작전을 포함한

새로운 군사 훈련을 월요일 대만 주변에서 실시했다.

중국 국방부는 또한 지난주 낸시 펠로시(Nancy Pelosi)의 타이베이 방문에 항의하여 미국과의

군사 회담 보류를 옹호했으며, 이로 인해 잠재적 사고가 충돌로 확대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

지난 주, 인민해방군(PLA)은 일요일에 종료될 예정인 주요 실사격 훈련을 며칠 동안 대만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PLA는 그들의 끝을 발표하지 않았지만 회피 통지가 해제되고 정상적인 해상 및 항공 교통이 재개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월요일 중국 동부 전역 사령부는 대잠수함 및 해상 공격 작전에 중점을 둔 합동 훈련을

실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이는 중국이 대만의 방위에 압박을 가할 것이라는 일부 안보 분석가와 외교관의 두려움을 확인시켜주었다. 자세한 내용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군은 “중국인민해방군 동부전구는 대만도 주변 해상과 영공에서 실전 합동훈련과 훈련을 계속했다”고 말했다.

PLA의 동부 사령부는 훈련이 “합동 대잠 및 해상 공격 작전을 조직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타이페이는 훈련을 연장한 베이징을 비난했습니다.

대만 외교부는 “중국의 도발과 침략이 대만 해협의 현상태를 훼손하고 지역 긴장을 고조시켰다”고 말했다.

중국 미국과의

대만군은 월요일 해협에서 작전 중인 중국 전투기 39대와 선박 13척을 탐지했다고 밝혔다.

그 중 21대의 항공기가 중앙선을 넘어 중국과 대만 사이의 비공식적인 경계선인 중국과 대만이 인식하지 못하는 경계선을 넘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월요일 우려를 표명했지만 상황이 더 악화될 것으로 예상하지는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걱정은 안되지만, 그들이 그렇게 움직이는 것이 걱정됩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지금보다

더 많은 것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조 바이든이 도버 공군기지에서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콜린 칼 미 국방부 정책국장은 지난해 마크 밀리 전 합참의장이 중국이 향후 2년 동안 대만을 침공하지

않을 것이라는 평가를 바꾸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Kahl은 베이징이 “새로운 현상 유지로의 길을 살라미 슬라이스”하려고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사일 공격으로 많은 것이 이루어졌지만 실제로는 해협 자체의 활동, 이 사실상의 중심선을

가로질러 대만 해안에 더 가까이 다가오는 해양 및 항공 자산의 순전히 숫자입니다. 일종의 뉴노멀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칼은 베이징의 목표는 해협을 해상으로 차단하겠다고 위협함으로써 대만과 국제 사회를 압박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내가 말하는 것은 우리가 미끼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며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제조된 위기이며 우리가 그것에 참여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나는 그것이 베이징에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대신 우리가 할 일은 계속 비행하고 항해하며 국제법이 허용하는 곳이면 어디든지 운항하는

것이며 여기에는 대만 해협도 포함되며 우리는 이 지역의 동맹국과 파트너를 계속 지지할 것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