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순 탄소 제로를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좋은 순 탄소 제로를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전 세계의 국가, 회사 및 조직은 2050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순 제로로 제한하겠다고 약속하고 있지만 그들의 약속은 얼마나 좋은가?
에스
2015년 세계 지도자들이 파리에 모여 각자의 국가가 지구 온난화를 1.5°C로 제한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약속한 이후, “순 제로”는 기후 변화에 대한

좋은 순

먹튀검증커뮤니티 행동에 대한 집결 외침이 되었습니다. 요컨대, 파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적절한 기회를 얻으려면 2050년

이후 대기 중 온실 가스 수준이 더 이상 상승하지 않도록 세계가 탄소 배출량을 제한해야 합니다.

국가 정부, 산업체, 기업 및 기타 기관에서 설정한 순 제로 목표의 수는 최근 몇 년 동안 급증했습니다. 순 제로 달성을 위한

서약은 이제 세계 경제의 거의 80%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모든 목표가 동일하게 생성되는 것은 아닙니다. more news

그렇다면 순 0은 무엇을 수반합니까? 첫 번째 단계는 배출량을 줄이는 것입니다. 그러나 항공 및 농업과 같은 일부 부문에서는

배출량을 0으로 만드는 것이 거의 불가능할 것입니다. 이러한 잔류 배출량의 균형을 맞추고 전체적으로 순 제로에 도달하려면 대기에서 동등한 양의 이산화탄소를 제거해야 합니다.

이 균형을 달성하는 올바른 방법은 없습니다. 하지만 강력한 목표와 야심찬 퍼지를 구분하는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비영리 기관인 Climate Analytics와 New Climate Institute에서 만든 국가 순 제로 목표를 평가하기 위한 Climate Action Tracker 방법론은

범위, 투명성 및 책임이라는 세 가지 범주로 광범위하게 분류되는 모범 사례의 10가지 요소를 다룹니다. 이러한 기본 원칙은 다른 기관에도 적용되지만 국가와 회사 대상 간에는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좋은 순

예를 들어 한 국가가 배출량을 거래하기를 원하는 경우 기후 변화에 관한 파리 협정은 방법을 설명합니다. 기업의 경우 “자발적인 탄소

시장이 있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재생 에너지 인증서를 사용하고 있으며, 기업 및 기타 단체가 순 제로를 달성했다고 주장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방법이 있습니다”라고 기후 과학 및 정책인 Climate Analytics의 Claire Fyson은 말합니다. 독일 베를린에 위치한 연구소. 그러나 이러한 유연성은 계획이 실제로 처음부터 제대로 실행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더 많은 조사가 필요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기업은 또한 탄소 제로 비즈니스 모델로 전환할 수 있는 더 많은 자유를 누립니다.

Grantham Institute의 연구 이사이자 Imperial College London의 기후 과학 및 정책 독자인 Joeri Rogelj는 “기업이 원한다면 수십 년 동안 훨씬 더 쉽게 변화하고 변화할 수 있습니다.

탄소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업에도 옵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석 연료 회사인 Shell은 2050년까지 순배출 제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석유 및 가스에 연간 20억~30억 달러(15억~20억 파운드)를 지출하는 데 비해 여전히 연간 80억 달러(58억 파운드)를 지출하고 있습니다. 재생 가능 및 저탄소 제품에 대한 해. 그러나 이론상으로는 비즈니스 모델을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 “Shell은 재생 에너지 회사가 될 수 있습니다.”라고 Rogelj는 말합니다.

범위와 관련하여 순 제로 목표는 정확히 어떤 온실 가스와 배출원이 포함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