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주장들은 카타르에서 무지개

월드컵 주장들은 카타르에서 무지개 완장을 착용하고 싶어합니다.

월드컵 주장들은

슬롯사이트 제작 제네바
FIFA는 수요일 카타르에서 열린 카타르 월드컵 경기에서 주장이 무지개 하트 디자인 완장을 착용하여 차별에 반대하는 캠페인을 벌이도록 하는 여러 유럽 축구 연맹으로부터 압력을 받았습니다.

마지막 두 월드컵 우승국인 프랑스와 독일은 네덜란드에서 시작된 ‘원러브’ 캠페인에 합류해 카타르로 향하는 13개 유럽 축구팀 중 8개 팀에 포함됐다. 네덜란드 팀은 11월 29일 A조에서 카타르와 경기를 펼친다.

FIFA 규칙은 팀이 자신의 완장 디자인을 월드컵에 가져오는 것을 금지하고 관리 기구에서 제공하는 장비를 사용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완장은 동성애 행위가 불법이고 대회를 위한 프로젝트를 건설하는 이주 노동자에 대한 대우가 10년 동안 논란이 되어온 카타르에서

개최된 월드컵과 관련된 정치적 메시지를 선수들이 밀어붙일 수 있는 최신 전장입니다.

잉글랜드의 주장 해리 케인은 성명을 통해 “우리 팀을 대신해 완장을 함께 착용하는 것은 세계가 지켜보고 있을 때 분명한 메시지를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

스위스 축구 연맹은 주장 Granit Xhaka가 “인간의 다양성을 나타내는 다양한 색상의 하트를 볼 수 있는” 완장을 착용하기를 원했다고 말했습니다.

축구 선수들은 최근 몇 년 동안 자신의 플랫폼을 수용하여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 미국에서 경찰관에 의해 사망한 흑인 조지 플로이드가 사망한 후 두 시즌 동안 프리미어리그 경기 전에 경기장에서 무릎을 꿇는 것은 일상적인 일이었습니다.

FIFA는 무릎을 꿇는 것을 지지했고 이제 카타르를 난처하게 만들 수 있는 제스처로 가장 영향력 있는 회원국 중 일부를 지지할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웨일스 축구 연맹은 성명을 통해 “FIFA 월드컵 기간 동안 완장을 착용할 수 있도록 허가해 달라는 요청도 FIFA에 제출했다”고 밝혔다.

월드컵 주장들은

FIFA는 요청에 대해 즉시 언급하지 않았다.

유럽축구연맹(UEFA)은 “(네덜란드) 초기에 개발한 원러브 캠페인을 전폭적으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네이션스 리그에서 열리는 UEFA 주관 경기에서도 완장을 착용할 예정이며, 여기에는 벨기에가 목요일에 웨일스를 개최할 때 두 주장이 모두 포함됩니다.

UEFA는 이전에 독일의 골키퍼 마누엘 노이어가 작년 유럽 챔피언십 경기에서 무지개 주장 완장을 착용하도록 허용한 적이 있습니다

. 여기에는 대회 공동 개최국인 헝가리 의원들이 대회 기간 동안 동성애자 반대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완장 캠페인은 카타르의 황태자가 뉴욕에서 열린 유엔 총회에서 차별 없는 월드컵을 약속한 지 하루 만에 시작되었습니다.

셰이크 타밈 빈 하마드 알타니는 다른 세계 지도자들과의 연설에서 “카타르 국민은 각계각층의 축구 팬을 두 팔 벌려 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권을 위한 ‘원러브’ 캠페인을 후원하는 유럽 8개 팀에는 벨기에와 덴마크도 포함됐다.

수요일에 참가하지 않는 월드컵 유럽 예선 5개국은 크로아티아, 폴란드, 포르투갈, 세르비아, 스페인이었습니다.

그러나 올해의 FIFA 올해의 선수로 2회 수상한 폴란드 주장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는

이번 주에 우크라이나 국기의 파란색과 노란색 완장을 카타르로 가져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폴란드는 지난 3월 플레이오프에서 2018 러시아 월드컵 개최국 러시아와의 경기를 거부했다.

경기 전 FIFA와 유럽축구연맹(UEFA)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는 이유로 러시아 팀의 국제대회 출전을 금지했다.

완장을 위한 캠페인은 UEFA 회원 연맹 패널이 토너먼트를 앞두고 노동법 개혁 및 기타 인권에 대한 카타르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동안 나타났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