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민 그룹 Trans Mountain 파이프라인 구매를 목표

원주민 그룹 확장 프로젝트를 위해 예상 건설 비용이 70% 증가했습니다.

원주민이 이끄는 그룹은 파이프라인 확장 프로젝트의 비용 초과가 치솟는 상황에서도 트랜스 마운틴 파이프라인의 소유권을 추구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 파이프라인을 소유하고 있는 연방 크라운 기업은 확장 공사의 예상 건설 비용이 이전 추정치인 126억 달러에서 70% 증가한 214억 달러라고 밝혔습니다.

Trans Mountain Corp.은 또한 프로젝트의 예상 완료 날짜를 올해에서 2023년 3분기로 연기했습니다.

카지노 알본사

월요일 이메일에서 Trans Mountain Corp.의 대변인 Siobhan Vinish는 화주와의 기존 계약으로 인해 증가된 자본 비용의 20~25%만이 통행료 인상의 형태로 석유 회사에 전가될 수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통행료는 석유 회사가 파이프라인을 통해 제품을 운송하기 위해 지불하는 요금이며 파이프라인 회사가 돈을 버는 방법입니다).

이는 약 70억 달러의 초과 비용이 Trans Mountain 자체에 흡수되어야 하며 궁극적으로 프로젝트의 수익을 잠식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비용 증가가 파이프라인 경로를 따라 원주민 커뮤니티가 Trans Mountain의 지분을 획득하도록 돕기 위해 노력하는 비영리 조직인 Nesika Services와 같은 원주민 주도 이니셔티브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원주민 그룹 Trans

Nesika Services의 폴 포센테(Paul Poscente) 이사는 인터뷰에서 “이는 분명히 프로젝트의 전체 파이가 더 작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정보를 기반으로 몇 가지 모델링을 수행했으며 여전히 실행 가능합니다.”

Poscente는 “우리는 여전히 캐나다가 이 파이프라인의 일부를 원주민 커뮤니티에 상업적으로 판매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캐나다에 협상을 시작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프로젝트 반환 부식 원주민 그룹

Trans Mountain의 100% 원주민 소유권을 추구하는 원주민 주도의 또 다른 이니셔티브인 Project Reconciliation은 최근 Justin Trudeau 총리에게 서한을 보내 아직 파이프라인을 구매할 준비가 되어 있고, 기꺼이 그리고 능력이 있음을 나타냈습니다.

프로젝트 화해의 전무 이사인 스티븐 메이슨(Stephen Mason)은 “우리는 이에 대해 더 공식적인 대화를 나누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ason은 프로젝트에 대한 새로운 214억 달러의 자본 가격표가 그의 그룹이 예상했던 것보다 높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경제 기사 보기

Mason은 “170억 달러를 가정하고 4~5개월 전에 재정적 기대치를 다시 실행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파이프라인의 최종 판매 가격은 잠재 구매자가 지불할 의사가 있는 금액일 뿐이므로 예상되는 예상 가격을 반영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투자 수익.

“우리가 이 자산을 사든 아니면 그것을 사러 오는 대규모 파이프라인 회사든 … 그들은 통행료가 지원하는 가격만 지불할 것입니다. 수익 모델에 의해 지원되어야 합니다.”

1,150km 길이의 Trans Mountain 파이프라인은 하루 300,000배럴의 석유를 수송하며 알버타에서 서부 해안까지 석유를 수송하는 캐나다의 유일한 파이프라인 시스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