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직장의 유령 동료

원격 직장의 유령 동료
전염병 동안 원격 근무는 직원의 세계를 축소했습니다.

이제 일부 동료는 직원의 일상 생활에 자신이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느끼고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동료들과의 소통을 의미하는 사무의식이 주어졌다.

원격 직장의

커피룸에서의 잡담, 공동 생일 케이크 또는 하루가 끝난 후 주차장으로의 공동 산책은 외부 일상 업무를 연결하는 짧은 시간을 제공했습니다.

사람들이 직접 함께 일하지 않았거나 같은 팀에 있지 않더라도 직원들은 최소한

원격 직장의

일부 동료는 근무 시간 내내 일상적인 말을 주고받습니다.

원격 근무로의 전환은 그것을 바꿨습니다. 이제 직원들은 훨씬 더 고립된 방식으로 가상 채널을 통해 작업합니다. 즉, 작업을 공유하는 사람들과 상호 작용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업무와 관련하여 자신의 역할과 업무량과 관련이 없는 동료를 찾아야 할 이유가 없으며 많은 사람들의 업무 세계가 축소되었습니다. 더 이상 ‘그냥’이 아닙니다.

IT 부서의 여성이나 계정의 남성과 채팅하십시오. 직원의 사무실 생활에서 작지만 중요했던 동료들이 이제는 사실상 유령이 되었습니다.

이것이 근로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은 분명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많은 원격 직원이 팀 및 회사에 덜 연결되어 있다고 느낍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결국 업무 관련 이유 없이 잘 알지 못하는 동료를 슬랙하거나 확대하는 것은 확실히 이상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팬데믹 이후 직장 커뮤니티를 복원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직장에서 지속적인 웰빙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보건 위기가 시작된 지 2년이 넘었지만 전 세계 지식 근로자의 30% 미만이 매일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즉, 많은 직원이 책상에서보다 훨씬 적은 수의 동료와 상호 작용합니다.

자체 직원에 대한 2021년 Microsoft 연구에 따르면 원격 근무로의 전환은 “직원이 함께 일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일하는 방식도 바꾸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회사에서 비즈니스 그룹(예: 작업 팀)과 비공식 커뮤니티(예: 우정 그룹)는 덜 연결되었습니다.

서로 다른 그룹의 사람들이 전염병 이전보다 25% 적게 연결되었습니다.

작업자가 새로운 연결을 만드는 대신 기존 연결에 매달리기 때문에 그룹도 정적이 되었습니다.

미국 학계와 Microsoft 연구원으로 구성된 팀의 두 번째 연구에서는 수천 개의 조직에 걸쳐 14억 개의 전문 이메일 계정에서 전송된 이메일 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

2018년 7월과 2020년 11월 사이에 Microsoft를 포함하여 유사한 결과를 확인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조직의 사일로가 더 명확해졌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주로 자신의 팀 구성원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이러한 사일로는 서로 덜 연결되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구성원들이 회사를 떠날 때와 같이 사일로 자체가 불안정해지는 경우에도 지속되었습니다.more news

Noughty 무알코올 와인의 설립자인 Amanda Thomson은 확실히 몇몇 동료들과의 관계가 단절된 경험을 했습니다. 전염병이 발생하기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