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유럽연합(EU) 진출

우크라이나, 유럽연합(EU) 진출 가능성, 영국의 원조 공약

우크라이나 유럽연합

파워볼사이트 키예프, 우크라이나 (AP) — 유럽연합 집행부는 금요일 우크라이나의 가입 경로를 제안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는 민간인을 죽이고 도시를 평평하게 만들며 생존을 위협하는 러시아의 공격을 막는 국가를 위한 상징적인 부스트입니다.

파워볼 추천 또 다른 서방 지원의 표시에서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키예프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과 만나 지속적인 지원과 군사 훈련을 제안했습니다.

최근 유럽 동맹국들이 우크라이나를 포용한 것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또 다른 좌절을 안겨준 것으로,

약 4개월 전 전쟁을 시작한 러시아 대통령이 소련의 이웃을 서방에서 러시아의 영향력 범위로 되돌리기를 바랐다.

푸틴 대통령은 금요일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린 러시아의 대표적인 경제 포럼에서 러시아는 우크라이나가 유럽연합(EU)에 가입하는 것에 대해 “반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유럽연합(EU) 진출

그는 또한 모스크바의 지원을 받는 반군이 통제하는 동부 우크라이나 일부 지역의 사람들을 보호하고 러시아의 안보를

보장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주장하면서 전쟁에 대한 평소의 방어를 되풀이했습니다.

존슨의 키예프 방문은 어느 목요일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루마니아 지도자들이 이어갔다. 이들은 러시아에 영토

양보를 요구하지 않고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존슨은 전쟁 발발 2월 24일 이후 두 번째 방문에서 “우리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전략적 인내를 제공하기 위해 당신과 함께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원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지만 영국이 외부의 불특정 위치에서 120일마다 최대 10,000명의 우크라이나 군인을 훈련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훈련 프로그램이 “이 전쟁의 방정식을 바꿀 수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는 동쪽에서 전투에서 많은 사상자를 내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고통을 받고 있고 우크라이나 군대가 고통을 겪고 있다면 모든 증거는 푸틴의 군대가 스스로 심각한 압박을 받고

있고 그들도 아프다는 사실을 말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인명 피해가 크다”고 말했다. “그들의 탄약, 포탄 및 기타 무기 지출은 엄청납니다.”

그는 4월 방문 이후 “우크라이나의 투지와 결단력, 회복력은 그 어느 때보다 강해졌으며, 불굴의 결의가 푸틴 대통령의 헛된

야망보다 오래 지속될 것임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more news

존슨 총리는 영국이 러시아에 대한 제재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인들의 회복력과 키예프의 “거리로 생명이

돌아오고 있다”는 점을 칭찬하면서도 “몇 시간만 더 있으면 야만적인 공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마을과 마을이 폐허로 변하고 있습니다.”

젤렌스키는 존슨에게 양초에 불을 붙인 수도원 투어를 시켰고 영국 지도자는 아이콘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2014년 전사한 군인들의

사진이 있는 야외 추모벽에 꽃을 꽂고, 손상되고 녹슨 러시아 무기 전시품을 관람하고, 환호하는 군중을 맞이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승리를 향한 움직임에 대해 공통된 견해를 갖고 있습니다. 강력한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Zelenskyy는 Telegram에서 말했습니다.

유럽 ​​대륙의 평화를 수호하고 법치와 번영의 모델이 되기 위해 만들어진 EU 가입 가능성은 젤렌스키와 그의 서구 시민의 염원을 이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