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남부 러시아 탄약고 공습

우크라이나, 남부 러시아 탄약고 공습

우크라이나

후방주의 키예프, 우크라이나 (AP) — 화요일 우크라이나 군이 우크라이나 남부의 러시아 탄약고를 파괴했다고 보고했으며, 그 결과 소셜 미디어에 대규모

폭발이 포착됐다고 보고했으며, 구조대원들은 주말에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러시아군의 공습으로 인한 사망자가 45명으로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

우크라이나군 남부 사령부는 밤새 로켓 공격이 러시아가 장악한 Nova Kakhovka의 창고를 목표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Nova Kakhovka는 흑해 항구 도시인 Kherson에서 동쪽으로 약 55km(35마일) 떨어져 있으며 러시아군이 점령하고 있습니다.

타격의 정확성은 우크라이나군이 미국이 제공한 다중 발사 High Mobility Artillery Rocket Systems, 또는 HIMARS를 사용했음을 시사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최근 러시아가 동부 돈바스 지역을 폭격함에 따라 남부 영토를 되찾기 위해 반격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러시아의 Tass 통신은 Nova Kakhovka의 폭발에 대해 다른 설명을 제공했는데, 광물질 비료 저장 시설이 폭발했고 시장,

우크라이나, 남부 러시아

병원, 주택이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비료의 일부 성분은 탄약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통신은 화요일 위성사진을 촬영해 분석한 결과 심각한 피해를 입은 것으로 나타났다. 거대한 창고 같은 구조물이 있던 자리에 거대한 분화구가 정확히 뚫려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현재 8개의 HIMAR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트럭에 장착된 고정밀 미사일 발사기이며 워싱턴은 4개를 더 보내기로 약속했습니다.

2014년부터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분리주의자들의 통제 하에 있는 돈바스의 루한스크에서 화요일 늦은 폭발이 보고되었으며 소셜 미디어에 동영상이 게시되었습니다.

분리주의 세력의 대변인 안드레이 마로치코(Andrei Marochko)는 우크라이나군이 루한스크의 방공 시스템에 “대규모 타격”을 가했다고

러시아 통신 인테르팍스(Interfax)가 보도했다. 아직 인명 피해 소식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정부나 군부로부터 즉각적인 정보는 없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야간 영상 연설에서 “점령자들은 이미 현대식 포병이 어떤 것인지 느꼈고 그들의 후방은 그들이 점령한 우리 땅 어디에서도

안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조국을 방어하기 위한 우리 정보 장교들의 작전이 그들의 어떤 특수 작전보다 훨씬 더 크다고 느꼈습니다.”more news

우크라이나의 다른 지역에서는 지난 24시간 동안 러시아의 포격으로 최소 16명의 민간인이 사망하고 48명이 부상했다고 우크라이나

3대통령실이 화요일 아침 업데이트에서 밝혔습니다. 남동부 5개 지역의 도시와 마을이 러시아의 공격을 받았다고 사무실은 전했다.

돈바족의 절반을 차지하는 도네츠크 주에서 민간인 9명이 사망하고 2명이 부상했다. 러시아의 로켓 공격은 유치원이 피해를 입은 슬로비안스크와 토레츠크를 겨냥했다고 청와대가 밝혔다.

영국군은 화요일 러시아가 도네츠크에서 “작고 점진적인 이익”을 계속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도네츠크에서는 지난주

치열한 전투로 도네츠크 주지사가 남아 있는 350,000명의 주민들에게 우크라이나 서부의 안전한 곳으로 이주하도록 촉구했습니다.

토요일 도네츠크 아파트 건물을 강타한 러시아 로켓 공격으로 인한 사망자가 45명으로 늘었다고 긴급 서비스 기관이 화요일 늦게 밝혔다.

노동자들은 하루 종일 차시브 야르의 5층 건물 잔해를 파헤쳐 더 많은 시신을 발견하고 9명을 구조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