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재사용 가능한 극초음속 군용 제트기 기술 연구

영국, 재사용 가능한 극초음속 군용 제트기 기술 연구
항공공학자들은 영국군이 사용할 극초음속 기술의 잠재력을 조사해야 합니다.

영국 재사용

러시아, 중국, 미국은 모두 음속의 몇 배로 대기를 통과할 수 있는 미사일을 개발하고 있어 추적하고 격추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판보로 에어쇼에서 발표된 영국 프로젝트는 장거리에서 탑재물을 운반하고 다시 사용하기 위해 돌아올 수 있는 초고속의 무인 항공기 개발을 모색할 것입니다.

이 벤처의 배후에는 롤스로이스, RAF, 국방 연구 기관 DSTL 및 Oxfordshire 회사인 Reaction Engines가 포함됩니다.

티엠 직원 구합니다 영국 국가안보전략투자기금(National Security Strategic Investment Fund)의 지원도 받고 있다.

영국, 극초음속 미사일 방어에 대한 연구 강화
중국의 극초음속 미사일이 새로운 군비 경쟁을 촉발할 수 있을까?
컨소시엄은 이미 작업을 시작했으며 “10년 안에” 시연기를 비행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호크 훈련기 제트기의 크기에 접근할 수 있고 코드명 “컨셉 V”인 이 모델이 쇼에서 공개되었습니다.

RAF 공군 참모총장인 Linc Taylor 공군 중사는 그러한 시스템의 적용에 대해 논의하지 않을 것이지만

영국은 세계 다른 곳에서 볼 수 있는 것과는 다르게 일을 할 수 있는 몇 가지 새로운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영국 재사용

그는 기자들에게 “우리가 싸우는 방식을 바꾸고 우리가 싸우는 방식을 바꾸는 미래의 전투 방식에서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 것 중 하나는 재사용 가능한 극초음속 장치에 있다”고 말했다.

“현재 우리는 기술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결실을 맺는다면 우리는 ‘좋아, 이것은 유용성이 있고, 우리는

그 배후의 증거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고 우리는 그것을 개발할 것입니다.” Air Vehicle Experimental(HVX) 프로그램은

재사용 가능한 우주선을 위해 Reaction Engines가 수년에 걸쳐 개발한 공기 호흡 추진의 혁신을 사용할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마하 5(음속의 5배, 4,000mph에 접근)를 초과하는 속도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제트 엔진 전면에

장착된 사전 냉각기 열교환기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극초음속 속도에서 가스 터빈 내부에서 생성된 온도는 부품이 어떤 식으로든 냉각되거나 이국적인

재료로 만들어지지 않는 한 부품을 녹이기 시작합니다.

“열 관리는 이 프로젝트의 절대적인 핵심입니다. 여러분 모두 아시다시피 더 빨리 달릴수록 더 뜨거워집니다.

우리는 속도와 온도 면에서 잠재적으로 1마일을 이동할 수 있는 차량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반응 엔진(Reactions Engines)의 마크 토마스(Mark Thomas)는 섭씨 1,000도를 초과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냉각 기술이 허용하는 것입니다. 열 위협을 없애고 눈 깜짝할 사이에 온도를 1,000도 이상에서 주변 온도로 떨어뜨립니다.”

Rolls-Royce와 함께 Reaction Engines는 2018년에 RAF의 Eurofighter-Typhoon 전투기에 동력을 공급하는 가스 터빈인 EJ200을 사용하여 이 접근 방식을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그 연습에서 배운 교훈을 더 작고 공개되지 않은 제트 엔진에 적용할 것입니다.More News

쇼에서 공개된 모델은 참고용일 뿐입니다. 실제로 어떻게 보일지는 현재로서는 불확실합니다.

HVX 프로그램은 먼저 엔진 아키텍처를 증명한 다음 적절한 에어 프레임을 둘러싸게 됩니다.

Reaction Engines의 HVX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는 Ed Gower는 “이 차량을 생산하는 데는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엔진이 고속에서 살아남는 것이 아니라 효율적으로 작동하도록 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