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우크라이나 대표로 2023년

영국 우크라이나 대표로 2023년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 개최

영국 우크라이나

먹튀검증사이트 BBC는 프로그램이 ‘영광스러운 우크라이나’를 핵심으로 할 것이며 이벤트를 주최하기 위해 도시를 초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유로비전 노래 콘테스트는 우크라이나 공영 방송사가 이의를 철회하고 BBC와 협력하기로 합의한 후 내년 영국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우크라이나는 Kalush Orchestra의 노래 Stefania로 올해 유로비전에서 우승하여 2023년 판을 주최할 권리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주최측은 러시아가 러시아와 전쟁 중인 동안에는 이 작업을 안전하게 수행할 수 없다고 결론지어 실행 가능한 안전 계획을 제출했다고 밝혔던 우크라이나 정부를 화나게 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문화부 장관 올렉산드르 트카첸코는 지난달 가디언에 우크라이나가 유로비전을 개최할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그는 행사를 주최하는 유럽방송연합(EBU)이 “독립과 민주주의를 위해 투쟁하는 나라를 위해 유로비전의 규칙을 어떻게 바꿀지 고민해야 한다”고 말했다.

타협안에서 영국은 내년 대회를 주최하지만 BBC의 말에 따르면 “영광스러운 우크라이나를 그

중심에 두고 있는” 프로그램을 제작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는 자동으로 결승전에 진출하게 되며, 이벤트의 특이한 상황을 표시하는 특별 로고가 있습니다.

BBC 대변인은 “쇼는 음악을 통해 다양성을 축하하는 유로비전의 자랑스러운 전통과 함께 2022년 대회 우승자로서 우크라이나의 문화와 유산을 기념할 것”이라고 말했다.

영국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가 노래 콘테스트를 시청하는 전 세계 관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얼마나

소중하게 여겼는지 보여주기 위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와 이 문제에 대해 길게 논의했습니다.

No 10은 월요일 EBU에 내년 대회를 주최할 우크라이나의 “안전한 도시”에 대해 호소했으며 그것이 불가능할 것이 분명해진 것이 “깊은 유감”이라고 말했습니다.

다우닝 스트리트 대변인은 BBC와 영국이 행사가 우크라이나를 기념하고 존중하도록 하고

시청자들이 우크라이나 국기를 비축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모든 중단”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영국 도시들은 내년 봄 개최를 위해 입찰에 초대되고 있으며, 이를 위해서는 대규모 장소와

수만 명의 팬을 수용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글래스고, 리즈, 리버풀, 맨체스터는 이미 관심을 보였다.

대회 준비 비용은 일반적으로 주최국에서 수천만 달러에 달하며, 현금이 부족한 BBC는 대회를

개최하기 위해 추가 자금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방송사 대변인은 “내년 영국에서 개최되는 행사를 어떻게 지원할 수 있을지 영국 정부와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유로비전이 전년도 우승자가 아닌 다른 나라에서 주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가장 최근의 경우는 1980년에 이스라엘이 비용을 이유로 호스팅 의무를 네덜란드에 넘겼습니다.

우크라이나 공영방송 UA:PBC의 Mykola Chernotytskyi는 “2023년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는 우크라이나가

아닌 우크라이나를 지원하는 대회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와 연대해 준 BBC 파트너들에게 감사합니다.

나는 우리가 함께 이 행사에 우크라이나 정신을 더하고 평화, 지원, 다양성 및 재능 축하라는 공통

가치를 중심으로 다시 한 번 유럽 전체를 통합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