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패소와 데이튼 총격 사건: 희생자는 누구였습니까?

엘패소와

먹튀검증커뮤니티 엘패소와 데이튼 총격 사건: 희생자는 누구였습니까?
미국이 두 차례의 총기 난사 사건에 휘말리면서 공격 희생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주말 동안 13시간도 안 되는 기간 동안 31명이 사망했습니다. 텍사스주 엘패소에 있는 월마트에서 발생한 첫 총격으로 22명이 사망했습니다. 오하이오주 데이턴의 번화한 유흥가에서 발생한 공격으로 9명이 더 사망했습니다.
15세 소년의 친구들은 그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누구에게나 더 나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고 말한다.
그의 이모 엘비라는 그의 죽음을 확인하고 페이스북에 “많은 눈물을 흘렸다”는 글을 올렸다.

그의 친구 Alexis Acosta는 철야 집회에서 애도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살아 있으라고 말할 것입니다. 고통이 이어지지 않도록하십시오.”Javier의 교사 인 Adrian Barros는 철야에서 “작은 단순한 미소 또는 머리카락 한 번으로 방을 밝힐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보통 발에 축구공을 들고 교실에 들어옵니다.
“나는 그를 쫓아내려고 했지만 그는 발이 너무 빨랐다”고 그는 말했다.

Javier는 프로 운동 선수가되기를 희망했으며 El Paso 총격 사건의 최연소 희생자로 생각됩니다.
Barros는 “선수로서 그는 경기장에서 치열한 경쟁자였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최고의 팀 동료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부모는 앞줄에서 추락한 아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모습을 지켜보았고, 하비에르의 여동생인 조안나는 어머니를 위로하려고 애썼지만 헛된 일이었습니다. 총기 난사 사건의 희생자 한 명당 한 마리씩 총 22마리의 비둘기가 공중에 떠오를 때 로드리게스 가족 세 명이 무대에 올랐다.

Jordan과 Andre Anchondo젊은 부부는 결혼 1주년을 막 축하하고 학용품을 쇼핑하고 있었는데 공격자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두 달 된 아들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바쳤다고 친척들은 말했습니다.More News

엘패소와

의사들은 어린 소년의 부러진 뼈가 24세인 그의 어머니 조던이 그를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려 했으나 그녀가 총에 맞았을 때 넘어졌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말했습니다. 가족들은 안드레(23)가 치명상을 입어 시어머니를 보호하려 했다고 전했다.

BBC와의 인터뷰에서 Andre의 아버지는 총격범을 용서했다고 말했습니다. Gilbert Anchondo는 “그가 제정신이 아니었기 때문에 그를 용서합니다. 그에게는 내면에 악마가 있었습니다. 저는 훌륭한 신자이며 그가 한 일을 용서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86세인 이 할머니는 토요일 아침 현지 시간으로 10시 30분에 아들과 마지막으로 대화를 나눴다.

몇 분 후 총잡이가 들어왔습니다.
그녀의 당황한 딸은 나중에 그녀의 어머니에 대한 정보를 구걸하며 현장에서 촬영되었습니다.
그녀의 가족은 CNN에 그녀가 일요일에 사망했다고 확인했습니다.
레오 캄포스와 마리벨 에르난데스

가족은 CBS4에 부부가 토요일 총격으로 사망했다고 확인했습니다.
방송인에 따르면 가족들은 애견 미용사가 자신의 반려동물을 데리러 가지 않았다는 전화를 받았을 때 무엇인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고 한다. 그녀는 시우다드 후아레스의 국경 바로 건너편에 살았던 특수 교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