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약: EU 정부가 소비를 줄이는 방법

에너지 절약: EU 정부가 소비를 줄이는 방법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와 EU 장관들은 에너지 측면에서 매우 어려운 겨울을 이겨내기 위해 앞으로 몇 달 동안 가스 소비를 줄일

계획을 발표하고 승인했을 때 모두가 참여해야 하는 안타까운 결정을 내렸습니다.

에너지 절약

밤의민족 여기에는 기업, 블록의 4억 4,700만 시민, 그리고 물론 그들 자신도 포함됩니다.

8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자발적으로 가스 사용량을 15% 줄이는 안전한 겨울을 위한 가스 절약 계획은 러시아가 27일까지 가스

공급을 완전히 차단할 경우 추운 달 동안 가정에서 난방을 사용하고 기업이 계속 생산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국가 블록.

지금까지 모스크바는 12개 회원국에 대한 가스 공급을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차단했으며 러시아 가스를 독일로 공급하는

파이프라인인 Nord Stream 1은 현재 20% 용량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에너지 절약

이는 러시아가 2월 24일 우크라이나에서 전쟁을 시작한 이후 부과된 광범위한 제재를 완화하도록 협박하려는 시도로 겨울을 앞두고

가스 저장고를 채우기 위해 분주한 유럽 수도 전역에서 볼 수 있습니다.More news

Euronews는 에너지 사용을 억제하기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 알아보기 위해 여러 정부에 연락했습니다.

프랑스
프랑스 생태전환부 대변인은 유로뉴스에 정부가 2019년 대비 향후 2년 동안 에너지 소비를 10%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에너지 절주 계획을 발표했다고 말했다.

이것은 하나의 에너지원만이 아니라 모든 에너지원을 대상으로 할 것입니다.

이는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이 연례 바스티유의 날 연설에서 발표한 것입니다. 이는 위원회가 가스 절약 계획을 제안하기 일주일 전입니다.

프랑스는 국가 에너지 수요의 약 42%를 공급하는 원자력에 주로 의존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석유, 가스, 바이오 연료, 재생 가능, 수력 발전 및 석탄 순입니다. 러시아 수입의 비중은 낮고 프랑스 가스, 석유 및 석탄의 각각 17%, 9% 및 26%를 차지합니다.

Agnes Pannier-Runacher 에너지 장관은 금주 계획이 “물론 지구에도 좋지만, 겨울을 견디고 앞으로 몇 년 동안 러시아 가스 없이 지내는 데에도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이 계획의 일환으로 정부는 난방 및 에어컨 온도를 각각 19도와 26도로 설정하는 기존 프랑스 법률이 앞으로 몇 달 동안 적절하게 시행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난방과 냉방의 1도 차이로 에너지 소비가 약 7% 감소한다고 말했습니다.

프랑스에서는 국가의 규모가 특히 중요합니다. 프랑스의 3차 건물 재고의 약 30%가 당국 소유이기 때문입니다.

한편 주정부 직원은 대기 상태에서 불필요한 조명과 사용하지 않는 가전 제품의 전원을 끄고 가능한 한 대중 교통을 이용하고 원격으로 작업하도록 더 많은 책임을 져야 합니다. 대변인은 후자가 적절한 정부 건물에서 난방을 끌 수 있도록 전체 팀이 동시에 원격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조정된 방식으로 수행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프랑스 노동력의 약 20%가 국가에서 고용되기 때문에 규모가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