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 자랑, 후회 없음:’ Lam은 ‘가장 도전적인’

안심, 자랑, 후회 없음:’ Lam은 ‘가장 도전적인’ 기간을 마감합니다.

안심

홍콩특별행정구(HKSAR)의 캐리 람(Carrie Lam) 최고 경영자는 목요일에 자리를 떠날 준비를 하며 자신의 임기를 이렇게 설명하며 “가장 격동의 5년”으로 인정된 임기를 마쳤습니다. “라고 공식적으로 밝히며 공무원 생활 42년을 공식적으로 마무리한다.

파워볼사이트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이 홍콩 반환 25주년을 맞아 홍콩을 방문했을 때, 시진핑은 람 장관의 5년 행정 행정을 완전히 인정했다. 람 장관은 국가 주권, 안보 및 개발 이익을 수호하고 홍콩의 번영과 안정을 유지하며 “홍콩을 관리하는 애국자”의 원칙을 구현하고 홍콩이 혼돈에서 질서로의 중대한 전환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중요한 기여를 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Lam은 지난 5년의 경력이 특별했으며 “일국양제”의 대의에 기여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말했습니다.

Lam은 화요일 CEO로서의 마지막 페이스북 게시물에서

“모든 좋은 일은 끝나야 한다”고 썼습니다.

Lam은 지난 5년 동안 600개 이상의 게시물을 게

시했으며 계정은 목요일에 폐쇄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마지막 게시물을 통해 저에게 알림을 지불하고 제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공유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안심

혼돈에서 안정으로, 오늘날의 홍콩은 “일국양제”의 올바른 길로 돌아왔으며, 도시의 더 나은 내일과 모든 홍콩 주민들의 행복한 삶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홍콩과 중국 본토의 네티즌들은 그녀의 게시물과 중국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엄지손가락, 하트, 꽃 이모티콘으로 넘쳐났으며, 도시를 보호하기 위한 그녀의 끊임없는 노력과 그녀가 보여준 놀라운 성과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5명의 홍콩 최고 경영자 중 유일한 여성 지도자인 Lam은 2019년 사회적 혼란 중에 가장 큰 격변을 겪었고 가장 암울한 순간을 겪었으며 홍콩 국가보안법의 역사적인 채택 이후 상황이 점차 회복되는 과정을 목격했습니다. 그리고 선거 개혁은 도시를 혼란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통치로 전환하는 데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6월 9일 그녀의 마지막 미디어 세션에서 Lam은 지난 5년 동안의 작업을 돌아보며 몇 번이나 숨이 막혔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임기를 사회적 불안이 장기화되고 폭력이 확대되면서 홍콩이 조국 반환 이후 가장 심각한 상황에 빠졌을 때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에 비유했습니다. “그러나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게 한 것은 시대의 강한 역사적 사명감과 책임감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후회 없이 답안지를 제출했고, 이제 42년 공직생활의 완전한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Lam은 이 봉사에 참여하게 되어 안심되고 자랑스러워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중국사회과학원 정치과학원 연구원 판펑은 람 장관의 성과에 대해 “중앙정부의 전폭적인 신뢰와 강력한 지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