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 꿈이 있는 사람

시진핑(習近平)

서울 오피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 꿈이 있는 사람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은 자신을 “중국몽(中國夢)”이라고 부르는 꿈이 있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그의 야망은 최근 몇 주 동안 연설에서 밝혔듯이 중국이 세계에서 정당한 위치를 되찾을 수 있도록 중국 르네상스를 이끄는 것입니다.

중국의 새 국가 수반으로 확인된 시진핑은 현재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지도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원한다면 중국 안팎에서

수억 명의 운명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는 역사를 형성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그렇게 할 것인가? 그렇다면 어떻게?

그의 꿈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중국은 민주주의가 아니라 일당 독재 국가입니다. 전국인민대표대회(전인대) 대의원 3000여명이 시진핑 주석을 국가주석으로 승인했다.

그러나 이것은 대략 460,000명의 중국인 중 단 한 사람만이 새 지도자에게 투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시진핑의 진정한 힘은 그가 오늘 시작했던 중국 국가주석이 아니라 지난해 11월 공산당 총서기와 중국군 총사령관으로 임명된 두

가지 역할에서 나온다.

따라서 시진핑은 대통령직을 위해 공개적으로 선거운동을 할 필요가 없었고, 선언문을 발표하지도 않았고, 자신의 성격과 정책을 과시할

필요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꿈이 중국을 다시 한 번 번영하고 강력하고 자랑스럽게 만드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More News

시진핑(習近平)

그 메시지를 강화하기 위해 그는 최근 몇 주 동안 중국 전역에서 신중하게 선택한 장소를 방문하여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국영 텔레비전은 그의 여행에 대해 두드러진 보도를 했습니다.

첫 번째는 중국 경제 혁명의 요람인 남부 선전의 “경제특구”였다. 그 방문의 메시지는 시 주석이 중국 경제를 해방시켰지만 정치 체제를 엄격하게 통제한 사람인 덩샤오핑의 틀을 따르는 개혁자로 보여지기를 원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시진핑은 베이징 근교 허베이의 산간 마을과 서쪽의 간쑤의 건조한 땅이라는 매우 가난한 두 지역을 방문했습니다.

그는 농민들을 만나고, 음식을 맛보고, 집에서 그들과 수다를 떨며 촬영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시진핑이 가난한 중국인의 우려에 부응하여 “인민의 사람”으로 보여지기를 원한다는 메시지였습니다.

공산당은 중국의 부의 증가와 함께 부패와 불평등이 치솟는 것을 사람들이 목격함에 따라 공산당의 이미지와 권위가 침식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정당은 특권의 수호자로 비춰질 위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시진핑은 부패를 척결하고 중국의 부를 퍼뜨리고 더 공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또한 유명한 군대를 방문했습니다. 시진핑의 꿈의 일부는 중국을 주요 군사 강국으로 만드는 것이기도 합니다.

군대에 대한 그의 메시지는 공산당에 대한 충성을 계속 맹세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중국의 군대는 명시적으로 정치적이며 국가가 아닌 당이 통제합니다. 그 임무는 당의 지배를 수호하는 것이다.

‘중요한 실수’
시진핑은 중국의 공산주의 혁명을 이끈 인물 중 한 사람의 아들인 “왕자”입니다. 그는 강력하고 특권적인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의 새로운 지도부에는 그와 함께 많은 다른 왕자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유산은 그들에게 자격을 부여합니다. 그들은 중국 공산주의 혁명의 계승자이자 수호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