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존 복서 콘티넨탈 챔피언십 캐나다 위해 시상대 오르다

세인트 존 Charlie Cavanagh는 세계 챔피언십을 위한 캐나다 팀의 일원이 되기 위한 기준을 충족했습니다.

세인트 존 복서 찰리 카바나(Charlie Cavanagh)가 캐나다 엘리트 국가대표로 출전한 후 여자 웰터급 동메달을 따고 에콰도르를 떠납니다.

21세의 Cavanagh는 지난 주 프랑스에서 열리는 다음 올림픽을 위한 예선 경기인 미국 복싱 연맹 대륙 선수권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Cavanagh의 코치인 Joe Blanchard는 “나는 그 아이가 자랑스럽습니다. 이 토너먼트에서 시상대를 만난 것은 2024년 올림픽을 향한 Charlie의 여정에 정말 좋은 출발을 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avanagh는 에콰도르에서 열리는 토너먼트를 며칠 앞두고 2022-23 사이클을 위해 캐나다의 엘리트 국가대표팀에 합류했습니다.

사설 파워볼사이트

그녀는 뉴브런즈윅 대학교에 재학 중이며 곧 이학사 학위로 졸업할 예정입니다.

그녀는 또한 세인트 존 지역 병원에서 일을 수락했습니다.

하지만 우승은 Cavanagh나 그녀의 코치가 포기하고 싶어했던 기회가 아니었습니다.

Blanchard는 “나는 그녀가 운동과 학교 생활을 동시에 겸비하고 있다는 점을 항상 칭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aint John Golden Gloves 클럽에서 복싱을 하고 있는 Cavanaugh는 지난 목요일 8강전에서 멕시코의 Suzeth Ramirez Hernandez를 만장일치로 꺾었습니다.

세인트 존 복서

그녀는 약 50명의 다른 경기 참가자 중 ‘오늘의 경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Blanchard는 “그 수준의 경쟁에서 꽤 놀랍습니다. 이들은 2022년 이전 올림픽에서 다양한 국가를 대표한 올림픽 복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저녁 준결승전에서 Cavanagh는 만장일치로 브라질의 Beatriz Soares에게 패했습니다.

Blanchard는 “그녀는 그곳에서 아주 가까운 한판 승부를 펼쳤지만 불행히도 그녀는 승리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낯설지 않은 영역 세인트 존

Cavanagh는 이번 5월 이스탄불에서 열리는 IBA Elite Women’s World Championship에 출전하기 위한 Boxing Canada의 기준을 충족하여 동메달을 획득하며 토너먼트를 마쳤습니다.

Blanchard는 Cavanagh가 4월 7일에 캐나다 팀의 일원이 될 것인지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avanagh는 2018 Youth World Championship에 참가하여 69kg 체중 부문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최초의 캐나다 여성이 되었습니다.

Blanchard는 “Charlie에게는 낯선 영역이 아닙니다. 이미 몇 년 동안 엘리트 부문에 있었던 일부 여성들에게 그녀는 일종의 젊은 총잡이이기 때문입니다.”라고 Blanchard는 말했습니다.

복싱 기사 보기

Cavanagh는 토너먼트의 모든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Blanchard는 Cavanagh가 2019년 이후로 대회에 참가하지 않았지만 COVID-19 안전 조치가 허용될 때 훈련을 계속했다고 말했습니다.

Saint John Golden Gloves 클럽에서 복싱을 하고 있는 Charlie Cavanagh는 지난 목요일 8강전에서 멕시코의 Suzeth Ramirez Hernandez를 이겼습니다.

세인트 존 복서 찰리 카바나가 2024년 올림픽을 노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