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비 : 내 딸은 나에게 묻지 않을 것입니다.

생활비 : 내 딸은 나에게 묻지 않을 것입니다.
소득이 많은 사람들의 기본 생활비를 충당하지 못하기 때문에 생활비에 대한 추가 지원이 시급하다고 자선 단체가 경고했습니다.

생활비 : 내 딸은

오피 Citizens Advice는 부채 고객의 46%가 이른바 마이너스 예산을 갖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3년 전의 36%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즉, 생활비를 충당할 돈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한 두 아이의 엄마는 십대 딸이 위생용품을 사기 위해 돈을 요구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추가 지원이 곧 제공될 예정입니다.

시민 자문(Citizen Advice) 부채 고문은 유니버설 크레딧에 대한 주당 20파운드 인상을 반환할 것을 요구했지만 사이먼 클라크 재무장관은 반환하지 않을 “팬데믹에 대한 일시적인 대응”이라며 이를 배제했습니다.

취약한 가구에 대한 지원을 포함할 수 있는 다른 조치는 몇 시간 내에 요약될 수 있습니다. more news

‘걱정한다’
Citizen Advice에서 도움을 구하는 많은 사람들은 이미 어려운 재정 상태에 있습니다.

그들의 예산은 적자를 내고 있으며, 소득으로는 신용카드 상환 등의 청구서를 지불하기 전에도 생활비를 충당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상황은 40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상승하는 물가, 특히 급증하는 에너지 요금으로 인해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생활비 : 내 딸은

그들 중에는 그녀의 취약성 때문에 이름을 밝히지 않은 두 아이의 엄마가 있습니다. 그녀는 일을 할 수 없고 가족과 친구들에게 돈을 빌렸지만 예산을 짜기 어려워 공식적으로 빚을 청산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 모든 것이 자녀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오븐을 사용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샌드위치 같은 것을 먹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음식 쇼핑으로 기본 생활을 하지만 모두 건강하지는 않습니다.

“내 딸은 나에게 돈을 요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녀는 그것이 나를 걱정시킨다고 걱정한다.

“생리용 수건이 있으면 필요하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필요할 때 학교에서 가져옵니다. 하지만 필수품입니다. 학교에 내려서는 안 됩니다. 비상시에만 있는 것입니다.”

North Tyneside Citizens Advice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남성보다 여성이 더 많은 부채 및 혜택 조언을 구하고 20대 초반의 사람들과의 접촉이 증가하는 그런 이야기에 익숙합니다.

이 지역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득이 낮지만 궁핍함과 부의 주머니가 많이 섞여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올해 첫 3개월 동안 자선 지원이 필요한 고객이 1년 전에 비해 89% 증가했습니다.

즉, 식량과 연료 바우처 또는 복지 지원의 필요성이 1년에 거의 2배가 되었습니다.

때로는 직원들이 가족에게 제공되는 음식을 요리할 수 있도록 중고 오븐을 조달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 중인데 푸드뱅크를 이용해야겠어’
생활비: Rishi Sunak의 옵션은 무엇입니까?
자금 자문 감독인 크리스토퍼 화이트헤드(Christopher Whitehead, 39세)는 당시 금융 위기가 닥치자 2007년 처음으로 부채 자문을 시작했습니다.

“당시에는 신용 카드, 상점 카드, 카탈로그 부채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지금은 사람들이 필수품을 감당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일상적으로 부담해야 하는 지방세, 에너지 및 임대료에 대한 부채가 있습니다.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