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의 김정은은 실제로 얼마 되지 않았다.

북한의 김정은은 실제로 얼마 되지 않았다.
서울: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집권한 지 10년이 되었고, 북한의 지도력을 스스로 재편할 수 있을 만큼 오래되었습니다.

북한의 김정은은

대구오피 현 북한 김정은 위원장의 아버지인 김정일이 10여년 전 세상을 떠났다.
그러나 그의 최고위 10년을 회고하는 가운데 북한이 얼마나 변한 것이 없는지 놀랍습니다.

김정은은 핵과 미사일 프로그램을 가속화했지만, 그 이상으로 북한은 수십 년 동안 그대로였습니다. 그 완고한 끈기가 놀랍습니다.
이 김씨의 즉위를 둘러싸고 그가 개혁가가 될 것이라는 희망이 많았다. 김씨는 아버지로부터 왕관을 물려받았을 때 30도 채 되지 않았다.

그는 스위스에서 부분적으로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는 정권의 중앙 기관인 당과 군대를 통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그는 농구와 같은 서양 스포츠를 좋아했습니다. 그는 공산주의 이데올로기의 낡은 마오 점프슈트보다는 비즈니스 슈트를 자주 입었다.

그의 아내도 값비싼 디자이너 옷과 장신구를 착용하는 것처럼 보였다.
이 모든 것이 개혁으로 이어지지 않는다면 분석가들은 김정은이 인물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의 아버지(김정일)와 할아버지(김일성)는 대부분의 삶을 북한에서 보냈고, 권력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국가 제도를 구축하고 관계를 다듬었습니다.
김정은은 그렇게 하지 않았다. 그의 아버지가 쇠약해진 췌장 뇌졸중을 앓은 후 그는 급히 북한으로 돌아왔다.

불과 3년 후, 김정일이 사망하고 이 젊고 검증되지 않은 외부인이 그 자리를 이어받았습니다.

그가 내부 파벌에 의해 옆으로 밀려나지 않았다는 것은 상당히 주목할 만하다.

북한의 김정은은

개혁에 대한 한 가지 희망은 덜 이념적이고 보다 실용적인 장군이 배후에서 국가를 운영하여 아마도 홍보 목적으로 김씨를 ​​유지하지만 그

렇지 않으면 북한을 군사 독재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권력 전환이 있을 때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김씨 일가를 둘러싼 이데올로기보다는 장성들이 북한의 대량살상무기에 대한

거래를 더 기꺼이 할 수 있다는 생각이었다. 그러나 그것은 희망적인 생각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중 어느 것도 부분적으로는 김정은이 아버지와 할아버지의 자리를 채우기 위해 급히 움직였기 때문에 일어난 것이 아닙니다.

그는 승천 후 몇 년 동안 아버지의 신하들을 숙청했습니다. 그는 군사 황동을 도태시켰다.
Kims는 불량 장군이 가족 체제에 가장 큰 위협이 된다는 것을 항상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장군들은 교대로 선물과 특권으로 약탈당하거나 필요에 따라 숙청되었습니다.

약간의 경제적 변화가 있었습니다. 김정은은 지난 20년 동안 북한 경제를 특징짓는 소규모 시장, 농업, 교류에 대해 더 관대했다.

이것은 1990년대의 끔찍한 기근에 대한 반응이었습니다. 사회주의의 잘못된 관리는 1990년대 후반에 농업에 붕괴를 가져왔고 수백만 명이 사망한 인공 기근으로 이어졌습니다.
현 김 위원장은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거듭 약속했고, 이것이 그가 전국적으로 제한된 풀뿌리 자본주의를 허용한 이유일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는 진정으로 경제 구조를 재조정하기보다는 체제 안보를 개선하기 위해 고안된 사소한 변화였습니다. 굶주린 인구는 반란으로 잃을 것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