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잉 내부 메시지, 737 MAX, 규제 기관 폄하

보잉 내부 메시지, 737 MAX, 규제 기관 폄하
워싱턴–보잉사는 목요일에 737 MAX의 개발에 대해 가혹한 비판적 논평이

포함된 수백 개의 내부 메시지를 공개했으며 그 중에는 “광대들이 설계한 비행기가 원숭이의 감독을 받는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이 메시지는 또한 직원들이 비행기, 회사, 연방 항공국 및 외국 항공 규제 기관을 조롱하는 규제 조사를 피하려는 시도를 보여줍니다.

2018년 2월 8일 인스턴트 메시징 교환에서 비행기가 두 번의 치명적인

추락 중 첫 번째 추락 사고가 일어나기 8개월 전인 2018년 2월 8일에 한 직원이 또 다른 질문을 합니다. 않을거야”

보잉

파워볼사이트 두 번째 직원은 “아니오”라고 대답합니다.more news

특히 통신 중 일부는 보잉이 5개월 동안 두 차례의 추락 사고로 346명이

사망한 후 3월부터 운항이 중단된 737 MAX에 대해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조종사 시뮬레이터 교육을 피하려는 노력을 보여줍니다. .

비행기 제조업체는 이번 주에 시뮬레이터 훈련에 대한 방침을 변경하여 조종사가 737 MAX 비행을 재개하기 전에 훈련을 할 것을 권장한다고 밝혔습니다.

공격적인 비용 절감 문화와 FAA에 대한 무례를 강조하는 메시지의

공개는 여전히 베스트 셀러 항공기를 다시 공중에 띄우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보잉의 위기를 심화시킬 예정입니다.

보잉

그러나 FAA는 “문서에 포함된 일부 언어의 어조와 내용이 실망스럽긴 하지만” 메시지가 새로운 안전 문제를 제기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보잉이 FAA의 투명성을 위해 공개한 내용은 또한 양당의 미국 의원들의

새로운 분노를 불러일으켰고, 보잉의 새 CEO인 데이비드 칼훈이 월요일에 회사 문화를 재정비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있다.

MAX를 조사해온 하원 교통위원회 위원장 피터 드파지오(Peter DeFazio)는 “보잉이 규제 기관, 승무원, 비행기를 타는 대중의 감시를 피하기 위해 기꺼이 감수한 길이에 대해 매우 혼란스러운 그림을 그렸다”고 말했다. 직원들이 내부적으로 경보를 울리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보잉은 통신이 “우리가 필요로 하는 회사를 반영하지 않으며 완전히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했다.

또한 메시지가 작성된 이후 시뮬레이터를 반복적으로 테스트한 결과 “보잉의 모든 MAX 시뮬레이터가 효과적으로 작동하고 있다”고 확신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메시지는 보잉이 과거에 737 MAX와 이전 737 NG의 차이점에 대해 시뮬레이터에서 조종사를 훈련할 필요가 없도록 전 세계 항공 규제 기관에 로비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했음을 보여줍니다.

보잉 737의 수석 기술 조종사는 2017년 3월 이메일에서 “NG에서 MAX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시뮬레이터 교육이 없을 것이라는 점을 지주 회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잉은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요구 사항으로 만들려고 하는 모든 규제 기관과 대면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