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 로켓 발사기 차량의

보기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 로켓 발사기 차량의 기둥을 공격합니다.
러시아의 다중 로켓 발사기 차량의 기둥은 우크라이나 특수 부대의 도움으로 포병에 의해 산산조각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미지가 정확히 우크라이나 어디에서 촬영되었는지는 불분명하지만 월요일 우크라이나 국군 특수작전부대(SSO) 사령부가 이 영상을 입수했다. 그는 “우선 아름답다. 하지만 무엇보다 , 필요하다.”

보기 우크라이나군이

“적의 포병이 우리보다 우위에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따라서 항상 우크라이나 군인의 최우선 목표입니다. 특히 대구경 시스템의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보기 우크라이나군이

그들은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도네츠크 지역에서 우크라이나의 SSO 정찰대는 6대의 MLRS ‘Uragan’, 수송 및 적재 차량, 연료 트럭, 트럭, 사격 통제 차량, 장갑차 및 보병 전투 차량으로 구성된 적의 기둥을 발견했습니다.

“포병을 성공적으로 조준한 SSO 병사들은 적 장비를 산산조각내는 동안 우크라이나 대포의 사격을 조정했습니다.”

안전사이트 모음 BM-27 “Uragan”은 원래 소련에서 설계한 다연장 로켓 발사기입니다.

Zenger News는 추가 논평을 위해 우크라이나 군대의 특수작전부대(SSO) 사령부와 러시아 국방부에 연락을 취했지만 글을 쓰는 시점에서 회신을 받지 못했습니다.

러시아는 2월 24일 크렘린궁이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 월요일은 침공 124일째입니다.

우크라이나 국군 참모총장은 2월 24일부터 6월 27일 사이에
러시아는 약 35,000명의 인원, 1,552대의 탱크, 3,687대의 장갑차, 771대의 포병부대, 243대의 다연장 로켓 시스템, 101대의 대공 방어 시스템, 217대의 전투기,
헬리콥터 184대, 드론 636대,
순항미사일 137기, 군함 14기, 자동차 및 연료유조선 2,575기, 특수장비 60기.

우크라이나 관리에 따르면 최소 14개의 미사일이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를 타격했다. 파업은 G7 정상들이 3일 간의 정상회담을 위해 독일 바이에른에서 만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more news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적 지원이 최우선 의제입니다. G7은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일본, 캐나다, 영국, 미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른 미사일은 중부 도시인 체르카시와 전략적으로 중요한 항구 도시인 오데사를 타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G7 정상들에게 연설하며 올해가 가기 전에 전쟁이 끝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대공 방어 시스템에 대한 자신의 요청과 러시아에 대한 추가 제재를 반복했습니다.

그는 또한 우크라이나에서 곡물을 수출하는 데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러시아 군대는 우크라이나 점령 지역의 농부들로부터 막대한 양의 곡물과 해바라기 씨를 비롯한 기타 작물을 약탈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비료와 농업 장비를 훔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