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행정부는 경제에 대한 불황 레이블을 거부

바이든 행정부는 경제에 대한 불황 레이블을 거부

바이든 행정부는

후방주의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2022년 7월 28일 워싱턴 백악관 스테이트 다이닝룸에서 2022년 인플레이션

감소법에 대해 연설하고 있다.
공유하다

워싱턴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그의 행정부는 경기 침체의 전통적인 벤치마크인 2분기 연속 위축을 보여주는 정부 데이터

발표에도 불구하고 국가 경제를 설명하기 위해 “R 단어”인 경기 침체를 피하고 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목요일 오후 백악관에 모인 기업 지도자들에게 “오늘 월스트리트와 전문가들 사이에서 우리가 경기

침체에 있는지에 대해 많은 수다를 떤다”고 말했다. “하지만 고용 시장, 소비자 지출 [및] 기업 투자를 살펴보면 2분기에도 경제 발전의 조짐을 볼 수 있습니다.”

재닛 옐런 재무장관은 앞서 재무부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대부분의 경제학자와 대부분의 미국인은 경기 침체에 대해 비슷한 정의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엄청난 압박을 받고 있는 예산입니다. 요약하자면, 우리 경제의 전반적인 약화입니다.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옐런 장관은 기자와 인터뷰에서 “경기 침체 여부를 놓고 의미론적 싸움을 피해야 한다”고 말했다.

바이든 행정부는

그러나 목요일 상무부 경제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이 미국의 국내총생산(GDP)(이 나라에서 생산된 상품과 서비스의 광범위한 척도)이 2017년 계절적 조정 연율 0.9%로 감소했다고 보고한 후 경기 침체 수사가 증폭되었습니다. 4월부터 6월까지 기간. 이는 올해 1분기 1.6% 감소에 이은 것이다.

American Enterprise Institute의 경제학자인 Desmond Lachman은 VOA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경기 침체가 2분기 연속 마이너스

경제 성장을 수반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우리는 침체에 빠져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소비심리 “지금은 사상 최저 수준에 가깝다.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임금이 잠식되고 있다. 증권거래소에서 많은 돈을 잃었다. 그래서 소비자들은 경기를 좋게 보지 않고, “라고 Lachman은 덧붙였다.

미국 경제 2분기 연속 위축
미국의 경기 침체는 NBER(National Bureau of Economic Research)에서 공식적으로 선언하지만 그러한 결정은 소급하여 내려집니다.

경기 침체의 정의는 고용, 생산량, 소매 판매 및 가계 소득과 같은 요소를 고려하여 수개월에 걸친 경제 활동의 상당한 감소를 기반으로 합니다.

Lachman은 “[NBER]은 수치가 경기 침체를 나타내는 것처럼 보이는 6개월 또는 1년 후에야 그 판단을 내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가 공식적으로 경기 침체에 빠졌다고 말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했다.

옐런 총리는 기자들에게 “향후 언젠가는 결정할 것”이라고 동의했다. more news

그 동안 정부 외부의 경제학자와 선출직 공무원은 자유롭게 숫자를 돌려서 자신의 선언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