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위한 투쟁: 우크라이나의 젤렌스키 대통령은

미래를 위한 투쟁: 우크라이나의 젤렌스키 대통령은 U of T 행사에서 캐나다 대학생들과 이야기합니다.

미래를

먹튀검증커뮤니티 토론토 대학에서 한 달을 보낸 후 Kateryna Luchka는 고향인 우크라이나의 Pryluky로 돌아갈 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그녀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에게 직접 질문을 던졌습니다.

교환은 U of T의 총장과 Munk School of Global Affairs & Public Policy가 주최하고 조직한 수요일 행사에서 열렸습니다.

U of T와 11개의 다른 캐나다 대학(아래 전체 목록 참조)의 학생들이 함께 모였습니다. 라이브 비디오 링크를 통해 우크라이나의 지도자와 대면.

군복을 입고 두 깃발 사이 책상에 앉아 짧은 연설을 한 젤렌스키는 전국 학생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에 참석했다.

그는 2019년 U of T에서 주최한 우크라이나의 미래에 대한 국제 정상 회담에 참석했을 때 우크라이나의 약자 지위를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한

토론토 랩터스의 지위에 비유했습니다.

미래를

그는 통역사를 통해 국경에서 세계 최대 군대 중 하나를 격퇴하려는 우크라이나의 노력에 대해 “오늘 우리는 우리 아이들과 손주들의

미래를 위해, 새로운 나라를 건설할 가능성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우리는 자유롭고 민주적인 미래를 위한 모든 역경을 이겨낼 것입니다.”

그는 러시아의 4개월 간의 침공이 수천억 달러의 피해를 입혔고 우크라이나가 인프라 개선, 외국인 투자 유치, 디지털화 증가에 대한 진전의 대부분을 지우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U of T’s Faculty of Arts & Science와 National University of Kyiv-Mohyla Academy(KMA) 간의 교류 이니셔티브의 일부인

Kateryna Luchka는 실시간 스트리밍 이벤트에서 Volodymyr Zelenskyy 총장에게 질문합니다.

U of T의 예술 및 과학 학부와 국립 키예프-모힐라 아카데미(KMA) 간의 교환 이니셔티브의 일부인 Luchka와 같은 실향 학생에 대해 Zelenskyy는 보안이 정부의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조국을 옹호하고 강력한 안보를 확보함으로써 본격 침략 이후 달라질 조국의 토대를 마련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감독을 공부한 학생들이 돌아와서 “독립적인 우크라이나를 건설”하도록 격려했습니다.

예를 들어 Luchka는 집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우크라이나 사람들에게 더 유용할 수 있기 때문에 [캐나다에] 머무르는 것이 낫다고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들었지만 나는 우크라이나로 돌아가고 싶다”고 말했다.

“우리는 미래 세대입니다. 조국 재건을 돕겠다”고 말했다.

Munk School of Global Affairs & Public Policy와 함께 Volodymyr Zelenskyy 총장을 공동 주최한 U of T 총장 Meric Gertler는 U of T를 포함한 캐나다 대학들이 전쟁으로 학업이 중단된 우크라이나 학생들을 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닉 이와니신)

U of T의 Meric Gertler 총장은 Zelenskyy가 U of T와 전국 대학의 학생들과 시간을 내어 이야기를 나눈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