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36억 달러 암호 화폐 압수 혐의로 남편과 아내 기소

미국 36억 달러 불쾌한 부부, 도주 위험으로 간주하여 가택 구금 상태로 석방될 수 있는 검찰

법무부는 화요일 36억 달러 이상의 사상 최대 규모의 금융 압류와 2016년 가상 화폐 거래소 해킹에서 훔친 수십억 달러의 암호화폐 세탁을 공모한 혐의로 기소된 뉴욕 부부를 체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연방법 집행관들은 회수된 금액이 거의 6년 전 해커들에 의해 시스템이 해킹당한 가상 화폐 거래소인 Bitfinex의 해킹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슬롯 분양

러시아와 미국 시민인 일리아(네덜란드) 리히텐슈타인(34)과 그의 아내 헤더 모건(31)이 훔친 암호화폐를 세탁하기 위해 다양한 정교한 기술을 사용한 혐의로 화요일 아침 맨해튼에서 체포됐다. 거래를 숨깁니다.

이 커플은 랩 가수 “Razzlekhan”으로 알려진 Morgan과 함께 활발한 공개 프로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웹사이트에서 징기스칸을 언급한 가명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자금 세탁 음모와 미국을 사취하기 위한 음모에 대한 연방 기소에 직면해 있습니다.

미국 36억 달러 압수

Lisa Monaco 법무차관은 법무부가 발표한 영상 성명에서 “범죄자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는 분명합니다. 암호화폐는 안전한 피난처가 아닙니다.
우리는 어떤 형태로든 돈을 따를 수 있고 따를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초기 법원 출두에서 치안 판사는 리히텐슈타인이 그의 부모가 공동 서명한 500만 달러의 보증금을 받고 가택 구금 상태로 석방될 수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Morgan의 채권 금액은 3백만 달러로 설정되었습니다. 그들은 보석 조건이 충족될 때까지 구금되어 있어야 했습니다.

암호 화폐 압수 미국 36억 달러

검찰은 피고인들이 여전히 막대한 자금에 접근할 수 있는 도주 위험이 있다고 부르며 보석을 거부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수사관들은 자택을 수색하던 중 ‘여권 아이디어’라는 폴더에 가짜 신분증과 버너폰 보관법에 대한 정보가 담긴 폴더를 발견했다고 검찰은 전했다.

변호인인 아니루드 반살(Anirudh Bansal)은 판사에게 의뢰인들이 도주할 생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작년 말부터 조사를 받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여전히 꼼짝 않고 앉아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혐의를 “가늘고 과장된” 것이라고 불렀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Bansal은 “나는 수십억 달러가 세탁되었다는 것을 발견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부부는 Bitfinex 해킹 자체에 대해 기소되지 않았습니다. 이 해킹 동안 해커는 리히텐슈타인이 통제하는 디지털 지갑으로 도난당한 자금을
보내는 2,000건 이상의 무단 비트코인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현재 가치가 45억 달러 이상인 약 7,100만 달러의 비트코인이 도난당했다고 검찰이 밝혔습니다.

그녀의 랩 가수 프로필 외에도 Morgan은 그림, 패션 디자인 및 작문 세계에서 부업을 가졌으며 그녀는 일종의 기업 코치로 자처했습니다.
그녀의 최근 작품 중 하나는 부분적으로 “사이버 범죄자로부터 비즈니스를 보호하기 위한 팁”이라는 제목이 붙었고 사기를 방지하는 방법에 대해 암호화폐 거래소 소유자와 인터뷰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