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태평양의 여왕 넷플릭스에 시리즈물

멕시코 태평양의 여왕 넷플릭스에 시리즈물 소송 제기

마약 밀매 연루로 감옥에 수감된 멕시코 여성이 넷플릭스와 TV 채널 텔레문도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Sandra Ávila Beltrán은 TV 시리즈 Queen of the South가 그녀의 삶을 기반으로 한다고 주장한다고 그녀의 변호사가 멕시코 신문 Milenio에 말했습니다.

멕시코 태평양의 여왕

오피스타 아빌라 벨트란은 자신의 이야기가 자신의 동의 없이 사용되었으며 로열티의 40%를 요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TV 시리즈뿐만 아니라 Tigres del Norte 및 기타 밴드에서 그녀에 대해 쓴 나르코 발라드가 있습니다.

61세의 Ávila Beltrán은 Netflix 시리즈가 방송되기 전에도 멕시코에서 악명 높았습니다.

태평양의 여왕으로 알려진 그녀의 인생 이야기는 확실히 텔레노벨라의 대본과 같습니다. 많은 반전과 반전이 있는 매우 인기 있는 라틴 아메리카 연속극입니다.

그녀의 삼촌은 강력한 과달라하라 마약 카르텔의 창시자 중 한 명인 Miguel Angel Félix Gallardo입니다.

21세에 그녀는 부패한 것으로 의심되는 경찰관과 결혼하여 지역 마약왕과 거래를 했습니다. 그는 아들이 태어난 직후 암살당했습니다.

마약 단속 경찰이었던 그녀의 두 번째 남편은 수술 후 회복 중인 병실을 습격한 무장 특공대원에 의해 사망했습니다. 그 역시 마약 카르텔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여겨졌다.More News

멕시코 태평양의 여왕

그러나 콜롬비아 마약왕 후안 디에고 에스피노사(Juan Diego Espinosa)와의 관계 때문에 미망인이 법으로 곤경에 빠졌습니다.

Espinosa와 Ávila Beltrán은 2007년 멕시코 시티에 구금되었지만, 그녀가 우아한 옷을 입고 도전적인 미소를 카메라에 대고 있는 모습이 헤드라인을 장식한 것은 Ávila Beltrán이 체포되는 장면이었습니다.

감옥에 있는 동안에도 그녀는 여전히 뉴스를 만들고 미용 루틴을 유지했으며 의사에게 보톡스 주사를 주기 위해 그녀의 감방에 오는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그녀는 결국 미국으로 인도되어 에스피노사를 도운 작은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2015년 멕시코 판사가 돈세탁 형을 선고한 후 아빌라 벨트란은 자유로이 고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7년 후, 그녀는 자신이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로열티의 일부를 받기로 결심했습니다.

Milenio가 본 법적 문서에서 그녀는 Netflix와 시리즈를 공동 제작한 Telemundo가 자신의 이미지를 이익을 위해 동의 없이 사용했다고 비난합니다.

그녀의 변호사는 시리즈에서 Kate del Castillo가 묘사한 캐릭터가 그의 고객을 기반으로 했으며 그녀는 로열티의 40%를 받아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멕시코는 최초의 마약 밀수 경로를 설정한 혐의를 받는 여성을 미국으로 인도했습니다 태평양 해안을 따라 캘리포니아로.

태평양의 여왕으로 불리는 산드라 아빌라 벨트란(Sandra Avila Beltran)이 코카인 밀매 혐의로 미국 당국에 넘겨졌습니다.

멕시코 검찰은 그녀가 1990년대 Sinaloa Cartel 구축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비난합니다.

2007년부터 교도소에 수감된 산드라 아빌라는 어떤 잘못도 부인하고 있다.

검찰은 그녀가 멕시코에서 가장 강력한 범죄 조직 중 하나를 만들기 위해 멕시코에서 가장 수배된 남자 호아킨 “쇼티” 구즈만과 함께 일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콜롬비아의 Sinaloa Cartel과 Norte del Valle Cartel 사이의 중요한 연결 고리로 기소되었습니다.

콜롬비아에서 생산되는 코카인의 대부분은 멕시코를 통해 미국으로 밀수됩니다.

Sandra Avila Beltran은 1980년대에 미국 마약 밀매의 “대부”로 알려진 Miguel Angel Felix Gallardo의 조카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