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World Travel Awards 2022에서 6개 수상

말레이시아, World Travel Awards 2022에서 6개 수상

말레이시아

먹튀사이트 Pangkor Laut Resort는 제29회 World Travel Awards(Asia)에서 아시아 최고의 워터 빌라로 선정되었습니다. — 파일픽

소수의 말레이시아 브랜드와 회사가 제29회 World Travel Awards(WTA) 아시아 부문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영예를 안은 회사로는 국영항공사인 말레이시아항공, 저가항공사인 에어아시아, 원월드호텔 등이 있다.

말레이시아, World Travel Awards 2022에서 6개 수상

올해의 상은 아시아, 카리브해, 중미, 북미, 오세아니아, 남미, 아프리카, 유럽, 인도양 및 중동으로 나누어졌습니다.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부문 수상자는 9월 7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갈라 행사에서 발표되었으며

카리브해 및 미주 부문 수상자는 8월 31일 자메이카에서 ​​열린 갈라 행사에서 수상했습니다.

이달 말과 10월에 또 다른 3개의 갈라가 열릴 예정입니다.more news

1993년에 설립된 WTA는 Graham Cook이 여행 산업의 다양한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하고 축하하기

위해 설립했습니다.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상입니다.

작년에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2022년 목록에 대해 230만 표가 투표되었으며 이는 WTA의 29년 역사상 기록입니다.

이것은 특히 관광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고무적인 결과입니다. 투표는 업계에서 일하는

자격을 갖춘 경영진과 소비자 여행 구매자로부터 이루어집니다.

말레이시아는 총 6개의 상을 받았습니다.

Malaysia Airlines는 Leading Airline(비즈니스 클래스) 상을 수상했으며 AirAsia는 Leading Low-Cost Airline Award와

Leading Low-Cost Airline Cabin Crew 상을 수상했습니다.
한편, 회사의 Tune Hotel KLIA-KLIA2는 아시아 최고의 공항 호텔로 선정되었습니다.

One World Hotel은 Leading Meetings & Conference Hotel로, Pangkor Laut Resort는 Leading Water Villa Resort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웃 국가인 싱가포르도 싱가포르 항공과 싱가포르 창이 공항에 대한 리딩 에어라인 및 리딩 공항 어워드를 비롯한 소수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일본 오사카는 수년간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였음에도 불구하고 주요 신흥 관광 목적지 상을 수상했습니다.

Can Gio Mangrove Forest, Cat Tien National Park, Red River Delta 및 Western Nghe An과 같은 아름다운 보호

구역이 있는 베트남은 아시아 최고의 자연 목적지로 선정되었습니다.
캄보디아는 WTA에서 최고의 문화 목적지 및 최고의 청소년 여행 목적지로 처음 상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