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당, 학교에서 존중하는 관계 교육을

노동당, 학교에서 존중하는 관계 교육을 강화하기 위한 7,700만 달러 계획 발표

노동당은 연령에 적합한 방식으로 존중과 관계에 대해 학생들과 가장 잘 대화하는 방법을 교사들에게 훈련시키기 위한 7,700만 달러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문서에는 성범죄에 대한 언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노동당

야짤 교사들은 노동당이 발표한 7,700만 달러 계획에 따라 존중과 관계에 대해 학생들에게 더 잘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알바니아 정부는 폭력을 예방하고 아동 안전을 개선할 목적으로 주 및 테리토리 정부 및 학교 시스템과 협력하여 일관되고 고품질의 존중하는

관계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계획은 또한 학교에서 추가 지원 직원을 제공하고 폭력을 경험한 학생과 가족을 지원합니다.

노동당의 교육 대변인인 타냐 플리베르섹(Tanya Plibersek)은 성명을 통해 “이런 종류의 교육에서 교사를 적절하게 훈련시킬 수 있는

충분한 지원이 거의 없으며 일부 학교는 전문가가 개발한 프로그램에 접근할 수 없다”고 말했다.

“너무 많은 학생들이 자신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교육을 놓치고 있습니다.”

노동당

Plibersek은 동의, 성희롱, 폭력, 가족 및 가정 폭력에 대한 교육 부족으로 인해 어린이들이 취약한 상태로 남아 있다고 말합니다.

“또한 아이들이 안전하지 않다고 느낄 때 도움을 구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연령에 맞는 존중 관계 교육은 여성과 남성의 평등을 촉진하고 교실 행동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난 주말 가족, 가정 및 성폭력 예방 계획의 일환으로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동의에 대한 태도를 조사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설문조사는 2023년부터 동의 교육을 확대하는 국가 교육 과정 업데이트에 앞서 실시하고 확대된 교육 과정의 영향을 평가하기 위한 벤치마크 데이터를 제공할 예정이다.More news

호주 인권 위원회(Australian Human Rights Commission)는 동의 교육 옹호자 샤넬 콘토스(Chanel Contos)가 특별 고문으로 봉사하면서

설문 조사를 개발할 것입니다.

Contos는 작년에 Instagram을 통해 자신의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학교에서 성추행을 당한 대부분의 여성들에게서 나온 수천 건의 이야기를 제시하면서 학교에서의 동의 교육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소수의 시드니 동성애 사립 학교에서 이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지만 곧 모든 학교에서 동의 교육을 조기에 확대할 것을 요구하는 44,000명 이상의 서명을 받은 청원으로 확대되었습니다.

호주 성차별 커미셔너인 Kate Jenkins와 전국 아동 커미셔너인 Anne Hollonds가 설문조사 개발을 이끌 것입니다.
여성 안전 장관인 앤 러스턴(Anne Ruston)은 또한 남성을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4,800만 달러 캠페인이 폭력을 용인하거나 변명하는 태도와 기대를 바꾸는 데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십대와 부모에 초점을 맞춘 동의 캠페인을 위해 이미 예산 1,070만 달러에 3,200만 달러가 추가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Ruston은 캠페인이 “호주 전역의 모든 가정에서 동의에 관한 중요한 메시지를 듣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