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 19억 명의 사람들이 천연 ‘급수탑’에 의존

기후 변화: 19억 명의 사람들이 천연 ‘급수탑’에 의존

기후 변화: 19억

독특한 연구에서 과학자들은 지구의 거대한 “급수탑”의 중요성을 평가하고 순위를 매겼습니다.
먹튀검증 이들은 방대한 양의 물을 생성하고 저장할 수 있는 78개 산악 지역입니다.

그들은 하류에 사는 주요 인구에게 통제된 방식으로 그것을 전달합니다.
네덜란드가 이끄는 팀은 히말라야 산맥, 카라코람 산맥, 힌두쿠시 산맥, 라다크 산맥이 공급하는 아시아의 인더스 분지가 지구상에서 가장 중요한 저장 단위임을 발견했습니다.

비와 눈으로 높은 고도에서 생성되고 호수와 빙하에서 배수되는 물은 아프가니스탄, 중국,

인도 및 파키스탄의 일부 지역에 정착한 2억 명 이상의 사람들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연구원들은 인더스 급수탑이 78개 목록에서 가장 취약하다고 지적합니다.

기후 변화: 19억

더 많은 식수, 관개 및 산업 증가에 대한 수요 증가부터 공급을 심각하게 축소할 수 있는 문제에 이르기까지 현재 및 미래의 다양한 압력에 영향을 받습니다.

후자는 인더스가 국경을 교차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지정학적 긴장을 포함할 것입니다.

그러나 가장 명백한 위협은 기후 변화입니다. 온난화 세계는 강수 패턴을 방해하고 빙하의 저장 용량을 약화시킬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수요는 더 높지만 공급이 감소한다면 우리에게 정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영국 앤드류스.

“그리고 이것이 우리 연구의 주요 장점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공급 지수와 수요 지수를 모두 면밀히 조사해왔습니다.”라고 그는 BBC News에 말했습니다.

Bolch 박사는 지구 과학자들의 가장 큰 연례 모임인 American Geophysical Union’s Fall Meeting에서 연설하고 있습니다. 그와 동료들의 연구는 네이처 저널에 동시에 게재되고 있습니다.

팀은 주요 대륙에 대한 평가를 수행하여 해당 지역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5가지 천연 급수탑 시스템을 식별했습니다.

아시아: 인더스, 타림, 아무 다리야, 시르 다리야, 갠지스-브라마푸트라
유럽: 론, 포, 라인, 흑해 북해안, 카스피해 연안
북미: 프레이저, 콜롬비아 및 미국 북서부, 태평양 및 북극 해안, 서스캐처원-넬슨, 북미-콜로라도
남아메리카: 칠레 남부, 아르헨티나 남부, 흑인, 라푸나 지역, 칠레 북부
아프리카는 주요 빙하 시스템이 없기 때문에 이 목록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킬리만자로 산과 케냐 산과 같은 대륙에는 얼음 덩어리가 존재하지만 하류 집수에 대한 기여는 제한적입니다.

그리고 타워의 정의적인 측면 중 하나는 여름철에 높은 고도의 얼음이 꾸준히 녹으면서 가뭄이 든 해에도 인구에게 필수적인 물 공급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More News

이 연구에서 분명한 것은 아시아 타워가 세계의 나머지 지역에 비해 얼마나 취약한가입니다.

그 중 일부는 예상되는 미래 수요와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시아의 인구 증가율은 유럽보다 훨씬 높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시아에서도 미래 타워의 신뢰성에 도전할 특정한 정치적 스트레스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