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는 천재다’ – 유나이티드 레전드들의 반응

그 남자는 천재다 모두가 그를 칭찬하다

그 남자는 천재다

스카이 스포츠 전문가들은 호날두의 경기력에 경외감을 표했습니다.

전 유나이티드 수비수인 게리 네빌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절대적으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지난 주말에 그가
결장했을 때 얼마나 반응이 좋았는지”라고 말했다.

“[첫 번째 골]은 정말 훌륭했다. 호날두는 쇼의 스타였다. 특별한 골이었다.

“그토록 재능 있고 기술이 뛰어난 사람이 그렇게 좋은 볼 헤딩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그는 매우 독단적입니다. 그는 자신이 역대 최고라고 생각하고 항상 뛰고 싶어합니다. 이것은 가장 높은 수준에서 득점한 골입니다.”

전 맨유 주장 로이 킨은 “호날두는 비판을 받았지만 오늘 밤 그가 나타난 모습은 커리어 내내 그렇게 해 왔다. 놀랍다.

“그는 클럽을 재건하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호날두가 그런 프로듀싱을 할 때 당신은 당신의 팀에 호날두가 필요합니다.

“그가 이번 시즌 최고의 모습을 보였나요? 아마 아닐 수도 있지만, 그가 뛸 때 축구 경기에서 이길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그가 매주 경기를 한다면 그는 당신을 위해 프로듀싱할 것입니다.

그

“그것은 순간에 관한 것입니다. 호날두는 수년 동안 그렇게 해왔습니다. 그는 그 순간을 생산합니다.

레전드 들이 칭찬하다

“골을 넣는 것은 게임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그렇게 많은 골을 넣는 데 무슨 말을 더 하겠습니까? 그 사람은 천재입니다.”

나는 내 야망을 잃지 않을 것이다 – 콘테
토트넘의 안토니오 콘테 감독도 “포르투갈은 메시와 함께 현대의 가장 위대한 선수”라며 호날두의 활약을 칭찬했다.

그러나 그는 또한 그의 팀의 놀라운 불일치를 처리해야 합니다.

토트넘은 홈에서 울버햄튼에게 패하면서 7경기 연속을 시작했고, 그 이후 한 경기에서 승리한 후 다음 경기에서 세 번이나 졌습니다.

이로 인해 토트넘의 시즌은 불확실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4위 안에 들 수 있지만 유럽 예선 진출을
완전히 놓칠 위험도 있습니다.

콘테는 최근 번리와의 경기에서 패배한 후보다 더 사색적이었습니다. 그는 클럽에서 나갈 준비가 되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단기적으로 주요 영예를 위해 경쟁하지 않는 것을 용인할 준비가 되어 있지만
영원히 그러지는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토트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과거와는 다른 상황입니다. 과거에는 타이틀과 트로피를 얻기 위해 싸웠습니다.

“이것은 큰 도전입니다. 우리는 중요한 것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인내심이 있다. 나는 우리가 하는 일을 좋아한다. 동시에 내 야망을 잃고 싶지 않다. 그것은 모두에게 분명해야
한다.” 그러나 FIFA 웹사이트에서 Bican의 805골을 언급하는 유일한 경우는 예상 총액이며 기록이라고 부르지 않는
기사에서. 호날두의 해트트릭에 대한 FIFA 트윗에는 기록조차 언급되지 않았다.

체코 FA는 2001년에 사망한 Bican이 821골을 기록했다고 밝혔고 비공식 통계학자 RSSSF(처음에는 805골을 기록했지만
현재는 950골 이상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여기에는 아마추어 및 예비 게임과 지역 팀의 스트라이크가 포함됩니다.

호날두는 확실히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 중 최고 득점자입니다. (우리가 얼마나 많은지는 모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