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의 스포츠: 추억은 야구장에서 만들어지며

그립의 스포츠: 추억은 야구장에서 만들어지며 종종 게임 자체와 관련이 없습니다.

손에 잡히는 스포츠 • 모든 야구 팬에게는 하나가 있습니다. 그들이 스포츠를 숭배하며 자란 대성당. 대부분의 내륙

노스 웨스트의 경우 특정 연령이라면 Kingdome이고 더 젊은 사람들에게는 Safeco입니다. 젠장, 언젠가는 T모바일로 욕하는 세대가 오겠지.

그립의 스포츠

검증커뮤니티 우리 청소년 교회는 한 가지 면에서 다릅니다. 야구를 주최한 60년 동안 이름을 바꾸지 않았습니다. 다저 스타디움은 1962년에

문을 열었을 때와 다르게 보일 수도 있고 다르게 느껴질 수도 있고 실제로 다를 수도 있지만 항상 다저 스타디움이었습니다.

76 유니언 파크가 아닙니다. MGM 필드도 마찬가지입니다. In-N-Out 스타디움도 마찬가지지만 후자의 이름은 아마도 더 나은(그리고 더 저렴한) 양보를 제공했을 것입니다. 다저스타디움입니다.

파란 좌석의 바다는 우리가 초콜릿 몰트와 다저 도그와 함께 자란 곳, 우리가 손을 잡고 점수를 매기는 샌디 쿠팩스와 론 세이를 지켜본 곳입니다. 어린 소년에서 유부남으로 성장한 곳.

이제 다저스타디움은 하룻밤 동안 국민의식으로 돌아간다. 올스타 게임은 화요일에 이곳에서 다시 열립니다.

우리는 1980년 경기를 방문하지 않았지만 Dodger가 방문한 적이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Tommy Lasorda’s Indians에서 뛰다가 지금은 LA의

Lasorda에서 뛰는 당신은 그 당시 매우 훌륭했습니다. 그들은 1977년과 1978년에 양키스에게 월드 시리즈를 잃었고 1981년에 뉴욕을 꺾었습니다.

42년 후, 다저스타디움은 달라졌다. 미묘하지만 다릅니다. 일몰도 똑같이 보일 것입니다. 색상이 이렇게 됩니다. 주차장도. 하지만 장소가 바뀌었다.

우물을 찾을 수 없었던 1962년보다 낫다. 물론 여전히 미치긴 하지만 더 좋습니다.

우리 아빠는 약 60년 전 우리가 게임을 처음 방문했을 때 미로 같은 교통 체증에 휩쓸려 5살 아들이 여전히 따라하는 언어를 사용하면서 주차장에서 인내와 자제에 대한 귀중한 교훈을 배웠습니다. 오늘.

그립의 스포츠: 추억은 야구장에서 만들어지며

그 후 아빠는 오른쪽 출구 근처에 주차 공간을 찾았습니다. 물론 이는 시즌 초반에 모습을 드러내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우리가

이곳에서 쌓은 추억의 일부일 뿐입니다. 젠장, 한때 우리 교회 청소년 그룹과 게임을 했었다. 버스는 교통 체증을 이기기 위해 8회에 출발했습니다. 이는 우리가 9회에 다저의 경기에서 승리한 랠리를 놓쳤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가 올 때도 있었고, 파울 볼을 놓쳤을 때도 있었고, 음료를 마시기 위해 줄을 서서 중요한 골을 놓친 때도 있었다.

우리가 15이닝을 던진 주중 게임을 했을 때 모든 것이 균형을 이루었습니다. 아빠는 다저스가 졌을 때 우리가 공원에서 37을 야유했던 홈 플레이트 뒤에 있는 상자 좌석으로 우리를 끌고 가는 것을 끝내었습니다.

대성당, 다저 스타디움에 대한 나의 가장 생생한 기억은? 시설에서 처음으로 경기를 가졌을 때 비가 내렸습니다. 아버지는 방문자 갤러리 뒤에서

티켓을 훔쳤습니다. 위대한 추기경 스탠 뮤지얼로 판명된 것보다 한 줄 앞섰습니다. 우리 아빠는 교황과 가장 가까운 사람일지도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경기 전에 만났다. 그리고 비가 왔다.

WSU: 워싱턴 주립 야구 선수 몇 명이 언젠가는 차기 Cey나 John Olerud가 되기를 희망하면서 마이너 리그를 통과하고 있습니다. 2부작 시리즈에서 Colton Clark은 자신의 여정을 되돌아봅니다. 오늘 그는 어린 선수들에게 보고합니다. … Pac-12 및 대학 미식축구의 다른 곳에서 회의 정렬의 변화는 콜로라도와 같은 학교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