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리를 옹호한 후 가짜 예약으로

Morton’s는 Brett Kavanaugh의 “저녁 식사” 권리를 옹호한 후 가짜 예약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습니다.

Kavanaugh는 시위대가 Roe v. Wade의 전복에 항의하기 위해 밖에 모였을 때 DC 위치에서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사법부는 뒷문을 생략했고, 나중에 Morton은 그 시위가 “예의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권리를

먹튀검증 한 스테이크하우스 체인은 브렛 캐버노 대법관이 자신의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을 수 있는” “권리”를 옹호하는 전화 통화와 가짜

예약으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시위대는 로 대 웨이드 전복 지지에 항의하기 위해 외부에 모였습니다. more news.

Morton’s는 이번 주에 식당 관리자들에게 해당 법률가를 변호하는 발언에 대한 더 많은 반발에 대비하라는 메모를 보냈다고 Politico가 토요일

보도했습니다. 캐버노는 지난 달 미국에서 낙태를 합법화하고 절차에 대한 헌법적 권리를 부여한 획기적인 1973년 결정인 Roe를 뒤집는 데 투표한 5명의 판사 중 한 명이었습니다.

SVP인 Scott Crain은 “현재 우리는 어제 우리의 의견에 대한 부정적인 반응의 거대한 물결(현재 소셜 미디어에서 2위 추세)을 경험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 수준에서 Open Table에 대한 전화 및 가짜 예약의 폭격을 받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rton’s의 COO는 Politico가 입수한 이메일을 통해 레스토랑 관리자에게 편지를 보냈습니다.

Crain은 “앞으로 며칠 동안 귀하의 레스토랑에서 일부 사람들이 댓글을 달거나 (가짜) 예약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 사실을

알려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어제 말씀드린 것처럼 저희 댓글은 항상 ‘노코멘트’입니다. 우리는 응답하지 않으며, 리트윗도 하지 않으며,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도 글을 올리지 않으며, 아무 것도 하지 않습니다.”

권리를 옹호한 후 가짜 예약으로

그는 메모에서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직원이나 동료 관리자, 그리고 가장 확실하게 손님이 아닌 우리의 정치적 신념을 삽입하지 않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수요일 밤 캐버노는 워싱턴 D.C.에 있는 모튼의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있었는데 시위대가 그가 그 식당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 무리가 식당 밖에 모여서 매니저에게 그를 쫓아내라고 말했고, 캐버노는 식당 뒷문으로 떠났다고 당시 폴리티코가 보도했다.

사건이 있은 후 모튼의 대변인은 폴리티코에 그룹의 행동이 “예의가 없었다”고 말했다.

“명예로운 대법원 판사 Kavanaugh와 레스토랑의 다른 모든 고객은 Morton’s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하는 동안 제멋대로인 시위자들에게

부당한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당신의 편이나 견해에 상관없이 정치는 집회할 권리를 행사하는 자유를 짓밟아서는 안 됩니다. 그리고 저녁을 먹으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관계자는 “모든 일에는 때와 장소가 있다. 모든 손님들의 저녁식사를 방해하는 것은 이기적인 행동이자 예의가 없는 행동”이라고 덧붙였다.

전화 통화 및 가짜 예약 외에도 Kavanaugh가 식사한 Morton’s 레스토랑은 초기 진술에 반대하는 소수의 1스타 Google 리뷰를 보았습니다.

이 위치의 Yelp 페이지도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한 “대중의 관심 증가”로 인해 사람들이 고객 리뷰를 게시할 수 있는 것을 일시적으로 중단했습니다.

Morton’s는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