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제 입양: 엄마들에게 정부

강제 입양: 엄마들에게 정부 사과 요구

입양을 위해 아기를 포기해야 했던 수십만 명의 미혼 여성들이 정부의 사과를 받아야 한다고 한 보고서가 전했다.

인권에 관한 합동 위원회(Joint Committee on Human Rights)의 조사는 BBC 뉴스의 일련의 보고서에 따라 설정되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1950년대, 60년대, 70년대에 185,000명의 여성들이 아기를 포기하도록 “부끄러워”하고 “강요당했다”고 말합니다.

강제 입양

많은 사람들이 출산 중 통증 완화를 거부당했으며 사회 복지사, 간호사 및 기타 직원에게 학대를 받았다고 말합니다.

위원회의 보고서에 따르면 여성들은 입양을 위해 아기를 넘겨주기 위한 목적으로 “잔인함”, “학대”, “압박”을 받았다고 합니다.

강제 입양

많은 여성들이 처음에는 부모가 임신에 대해 너무 창피했기 때문에 종종 교회에서 운영하는 어머니와 아기 가정으로 보내졌습니다.

보고서는 여성들이 “범법한 것으로 간주되어 처벌을 받아야 했다”고 말했다.

약 300명의 사람들로부터 증거가 수집되었으며, 대부분은 생모와 입양아였습니다.

지금은 70~80대가 된 엄마들이 대부분이고 입양된 사람들은 40~50대이다.

이 증인들은 그들의 임신을 둘러싼 “수치”와 “비밀”에 대해 말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조기 진료 예약 기간 동안 여성들은 “해임적”이고 “잔인한” 방식으로 치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한 여성은 질문에 “내 (남성) GP가 내가 사회적 위협자라고 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입양 기관도 초기 단계에 참여했습니다. 한 목격자는 그녀가 “내가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단 하나, 즉 아기를 입양하는 것뿐이라고 생각하도록 무시당하고 괴롭힘을 당했다”고 조사에 말했다.

최악의 경험 중 일부는 출산하러 병원에 갔을 때였습니다.

Pat Tugwell은 1964년에 임신했을 때 여학생이었습니다. 그녀는 진통을 겪었지만 친밀한 검사에서 간호사에게 거칠게 다루어졌던 것을 기억합니다.

“아팠어요, 아팠어요.” 그녀가 나에게 말했다. “그녀는 저를보고 ‘오, 당신이 나에게 이것을 못하게하면 어떻게 임신을 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건 정말 끔찍한 말이었습니다. 그녀는 결혼한 다른 누구에게도 그런 말을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왜 그녀는 내가 미혼이라는 이유만으로 나에게 그런 말을 했을까요? 그녀는 분명히 내가 가장 낮은 사람 중 하나라고 생각했습니다.”

또 다른 여성은 분만하는 동안 “내가 받은 모든 고통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간호사의 말을 들었습니다.

한 의사는 다른 어머니에게 “내가 성욕광인 것 같아서 불임수술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많은 여성들이 위원회에 갓 태어난 아기를 안는 것조차 허용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한 사람은 “그들이 그녀를 내 팔에서 끌어냈습니다… 고통은 참을 수 없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또 다른 여성은 “나는 비명을 지르며… 홀린 여자처럼 그에게 매달렸다”고 말했다.

다른 증거는 사회 복지사에게 아기를 넘겨주는 외상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more news

1967년에 18세였던 Judy Baker는 아기를 방에 눕히고 돌아서서 떠나라는 말을 들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작별 인사를 한 적이 없다”고 그녀는 말했다. “난 그냥 내 인생을 살겠다고 들었어.

마치 일어난 적이 없는 것처럼. 다시 ‘안녕’이라고 말할 수 있기까지 32년을 기다려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