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비행 삭감은 승객을 위한

가을 비행 삭감은 승객을 위한 새로운 정상을 반영합니다

가을 비행

카지노제작 항공사들이 가을에 하루 수백편의 항공편을 감축한다고 발표함에 따라 업계 전문가들은 항공 여행 수요가 팬데믹에서 회복되고 조종사 부족에 대처함에 따라 이러한 상황이 새로운 정상이 될 것이라고 ABC News에 경고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항공사가 이러한 조건에 적응하기 위해 신속하게 운영을 조정하기 때문에 사람들을 좌초시키지 않을 수도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Airline Data Inc.의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주요 항공사는 10월에 574,489편, 11월에 555,515편의 출발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 10월 677,882편 및 2019년 11월의 639,248편과는 크게 다릅니다.

가을 비행

Airline Data Inc.의 전무이사인 Jeff Pelletier는 월요일 ABC News와의 인터뷰에서 “이러한 대량 감축은 새로운 것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발생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elletier가 9월 11일 이후로 한 번도 본 적이 없다고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그와 다른 업계 관계자들은 항공사들이 승객들이 좌초되지 않도록 논스톱으로 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추가: 최근 비행 중단은 ‘용납할 수 없습니다’라고 Buttigie는 항공사에 서비스 개선을 요청하면서 말합니다.
Cranky Concierge 여행 지원 사장인 Brett Snyder는 ABC News에 “이러한 삭감은 현재로서는 자리 표시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항공사는 약 100일 동안 비행을 계획하지만 수요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상황이 업계로 하여금 미래의 비행을 계획하는 방식을 재고하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10월과 11월의 항공편 감축은 항공사마다 다릅니다.

Airline Data Inc.에 따르면 American Airlines, Delta Air Lines 및 United Airlines는 2019년 10월부터 2022년 10월까지 계획된 출발 항공편이 가장 크게 감소했습니다. 3개 항공사를 합하면 2019년 같은 기간에 비해 10월에 약 95,000편의 항공편이 감소했습니다. 데이터를 보여주었다.

아메리칸항공, 델타항공, 유나이티드항공은 11월에 2019년 11월보다 79,000편 더 적은 항공편을 운항할 계획이라고 데이터는 밝혔다.

아메리칸 항공은 월요일 성명을 통해 10월과 11월에 예정된 출발 항공편이 팬데믹 이전의 운영 절차와 일치한다고 밝혔습니다. 아메리칸 항공의 로버트 아이솜 CEO는 지난 7월 투자자들에게 2019년 대비 연간 수용능력이 약 7.5~9.5% 감소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투자자들에게 말했다.

“우리는 사용 가능한 자원과 우리가 직면한 운영 조건에 따라 항공사 규모를 조정하고 있으며 필요에 따라 다른 변경을 할 것입니다.

이러한 조정에도 불구하고 American은 여전히 ​​평균적으로 미국 항공사 중 가장 큰 네트워크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Isom은 7월에 투자자들에게 매일 5,400회 이상의 출발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Pelletier는 새로운 조종사를 고용하고 온라인 상태가 되기까지 몇 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동안 항공사는 가능한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적응하고 있습니다. 항공사는 “최신 예약 곡선”을 사용하여 더 많은 예약이

있는 목적지에 항공기를 할당하는 동시에 올해 이맘때 인기가 없는 목적지로 가는 항공편 수를 줄이고 있습니다.

그는 “이것이 적어도 향후 몇 년 동안은 새로운 규범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